2012년 12월 3일 월요일

84년생 단단한 걸 손에 쥐고 부드러운 것과 부딪히니 남의 시선이 뜨겁다.

72년생 약간의 잔소리는 자신에게 오히려 득이 된다는 것을 늘 잊지 마라.

60년생 이치에 맞지 않는 일은 거들떠보지도 말고 정도를 걷는 것이 좋다.

48년생 전화위복이라는 말이 실감나게 느껴지지만 안심할 단계는 아닐 듯.

36년생 표현방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상대방의 느낌은 크게 달라진다.

85년생 숨겨둔 것을 들키는 날이지만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수 있는 운세.

73년생 함부로 내뱉은 말 한마디 때문에 자신의 입장이 몹시 난감한 운세.

61년생 고집 부린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한번 꺾고 들어가는 게 좋다.

49년생 생각보다 많은 소득을 올릴 수 있는 좋은 때지만 방심은 금물이다.

37년생 독선이란 자신에게는 즐거운 일이지만 상대방에게는 매우 힘든 일.

호랑이

86년생 주사위가 손에서 떠난 상태면 애써 외면한 채 평상심을 잃지 마라.

74년생 희소성이 없는 것은 가치가 떨어지기 마련이니 마음에 둘 것 없다.

62년생 주변사람들의 협조가 없으면 지금의 위기를 벗어나기 어려운 장면.

50년생 현실적인 문제가 대두되면 여러모로 힘든 지경에 이를 수 있는 날.

38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는 반면에 근심도 따르니 한번 웃고 한번은 운다.

토끼

87년생 한번 결정된 것은 지체하지 말고 빨리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다.

75년생 약간 모자란 듯 보이는 것이 주변사람들의 마음을 편히 하는 방법.

63년생 친한 사람이 간사함을 숨기고 자기 이익만 챙기니 손실이 많은 날.

51년생 예민한 성격을 가진 사람에게는 편한 하루가 되나 그리 길지 않다.

39년생 남에게 존경받으려면 먼저 남을 존중할 줄도 알아야 만사태평하다.

88년생 지나간 것을 마음에 두지 말고 훌훌 털어버리는 것이 현명한 사람.

76년생 믿음이 모자라면 감정상하기 쉬우니 자신의 마음부터 잘 다스리자.

64년생 가진 것을 자랑하지 말고 없는 것을 한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52년생 기울인 노력만큼의 결실을 거두지 못하더라도 크게 실망하지 마라.

40년생 밑 빠진 독에 물을 부어봐야 괜스레 힘만 빠지고 백해무익한 모습.

89년생 언행일치하면 구하는 것을 얻지만 아니면 가진 것마저 잃어버린다.

77년생 분수를 지키는 것은 좋으나 그것에 눌려서 작아지는 건 옳지 않다.

65년생 위험한 행동은 무조건 삼가고 낮은 곳으로 임하는 것이 가장 우선.

53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이 실감나는 날이니 경거망동은 삼가라.

41년생 몸에 좋은 것도 과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78년생 감성이 풍부한 것은 무방하나 컨트롤하지 못하면 부족함만 못하다.

66년생 조용한 가운데 약간의 변화가 예상되나 시기적으로 아직은 이르다.

54년생 상대방과 합의점을 도출하는 데 매진하고 어려우면 혼자 일어서자.

42년생 개인의 이익과 집단이익이 서로 부딪히면 엄청난 사태가 발생한다.

30년생 집안 식구들이 의견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된다.

79년생 길게 드리운 그림자가 자기 건지 알지 못하니 참으로 답답한 노릇.

67년생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변사람들에게 심어주는 일이 제일 시급한 일.

55년생 특별한 대책이 없다면 우회하지 말고 마음을 단호하게 먹어야한다.

43년생 일의 분담이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리감독을 제대로 할 것.

31년생 투자나 매매에 적합한 시기지만 느긋하게 흥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원숭이

80년생 아무리 좋은 장소도 사람이 찾지 않으면 결코 좋은 장소가 아니다.

68년생 분초를 다투는 일에 임하는 자세를 갖고 매사에 임하는 것이 상책.

56년생 타고난 자질은 극대화시키고 부족한 부분은 다른 것으로 대신하라.

44년생 지나친 경쟁심과 욕심 때문에 정신건강이 매우 위태로워지는 운세.

32년생 부동산구입을 하려고 하지만 좋은 물건이 없으니 다음으로 미루자.

81년생 작은 오해로 인해 연인관계가 다소 벌어질 수 있으니 늘 조심하라.

69년생 생각의 전환이 얼마나 많은 것을 좌우하는지 절실히 느낄 수 있다.

57년생 아직은 정신적으로 산만해질 시기가 아니니 긴장감을 늦추지 마라.

45년생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발생하는 일 중에서 가장 많은 건 다툼이다.

33년생 가족 간에 반목하면 집안이 뒤숭숭하고 우환이 발생할지도 모른다.

82년생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다면 자세를 반듯하게 하고 다가서자.

70년생 합리적인 사고방식으로 임하면 생각보다 들어오는 것이 많은 운세.

58년생 기본자세가 탄탄하면 외부적인 갈등요인에 크게 흔들리지 않는 법.

46년생 재운이 왕성한 시기니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보다 멀리 내다볼 것.

34년생 자신이 소유한 걸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다.

돼지

83년생 내부요인으로 인해 인간관계가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흐를지 모른다.

71년생 무엇이던 계획대로 되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소기의 목적은 이룬다.

59년생 안전한 곳으로 걸음을 옮기는 것은 지금 하지 않으면 때를 놓친다.

47년생 두 개의 길이 있지만 내가 가야할 길을 둘이 아닌 오로지 한길 뿐.

35년생 금전적인 소득은 증가하지만 그에 비례해서 지출의 규모도 커진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