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28일 수요일

84년생 자신의 예상이 빗나가는 것은 달갑지 않은 현상이니 심사숙고하자.

72년생 기술적인 부분에 문제점이 드러나면 세 시간 안에 답을 찾는 운세.

60년생 문서상의 일 때문에 잠시 힘든 국면에 접어들 수 있으니 조심해라.

48년생 사실을 사실대로 인정하지 않으면 여러모로 어려운 일이 따라온다.

36년생 평소와는 다르게 신체적인 컨디션이 좋지 못한 날이니 조심하도록.

85년생 기본자세를 갖춘 사람에게는 부정적인 현상도 좋은 쪽으로 변한다.

73년생 맡은 일에 매진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임하면 한 단계 오른다.

61년생 흐름을 제대로 이용하면 지금의 위치보다 한 단계 올라설 수 있다.

49년생 인정할 부분과 부정할 부분에 대한 정확한 구분이 있어야 좋은 날.

37년생 사람 때문에 근심이 깊어지면 떨쳐내기 어렵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호랑이

86년생 직선적인 표현보다 간접적인 표현방법을 택하는 것이 유익한 방법.

74년생 좋은 결실을 얻기 위해서는 적잖은 희생도 감수해야 할 때가 있다.

62년생 주변에서 바라보는 시선에 예민하게 반응하면 피곤한 건 자신이다.

50년생 문제점을 발견하면 머뭇거리지 말고 곧바로 수정하는 것이 급선무.

38년생 기댈 곳이 아니라면 기대지 말고 멀리 돌아가는 것이 현명한 선택.

토끼

87년생 이성의 마음을 붙잡기 위한 노력이 그 빛을 발하기 시작하는 하루.

75년생 나서지 말아야할 자리라면 차분하게 임하는 것이 여러모로 득이다.

63년생 마음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움직이는 건 좋지 않다.

51년생 판단력은 뛰어나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다.

39년생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대처방법일 것이다.

88년생 자주 접하던 사람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으나 너무 당황하지 마라.

76년생 돌아가면 조용하지만 회피하는 꼴이니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 법.

64년생 소신을 갖고 임하면 처음에는 고비가 있으나 잠시 후면 복이 온다.

52년생 믿음이 없는 인간관계는 뿌리 없는 나무와도 같다는 걸 잊지 마라.

40년생 굳어 있는 마음을 부드럽게 풀지 못하면 시간이 지나도 불편한 법.

89년생 습관이란 천성과 같다는 말이 있으니 젊을 때 바른 습관을 기르자.

77년생 엉겁결에 발걸음을 옮기지만 그곳은 내가 머물기에 적합하지 않다.

65년생 좋은 것을 두고 좋다고 말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이 갈라지는 날.

53년생 고개를 숙이는 일보다 더 어려운 것이 무엇인가를 깊이 고민할 때.

41년생 수시로 드나드는 사람이 많은 날이니 분실사고의 우려가 다분하다.

78년생 틈새가 어느 정도 벌어진 상태가 되기 전에는 절대 움직이지 마라.

66년생 시작과 끝이 하나의 선상에서 벗어나지 않는 상황을 보일 수 있다.

54년생 수정과 보완작업에 매진하는 사람에게는 오늘보다 내일이 더 좋다.

42년생 노심초사하는 사람의 마음은 하루에도 열두 번씩 변하니 답답하다.

30년생 결정된 사항은 이유 불문하고 그대로 추진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79년생 자신의 감정을 지나치게 억제하는 것은 자신에게 해가 될 수 있다.

67년생 공명심이 지나치면 불리하나 적당히 갖고 있으면 큰 상을 받는 날.

55년생 하나를 가지고 여러 가지를 만들 수 있는 방법들이 생각나는 하루.

43년생 상호간에 입장조율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갈수록 삐걱거리기 쉽다.

31년생 가벼운 말실수로 인해 친한 사람과 언쟁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원숭이

80년생 중간과정도 없이 좋은 결과를 바라는 것은 순리에 맞지 않는 모습.

68년생 누군가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입장이 아니라면 절대 멈추지 마라.

56년생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잠시 쉬어가야 한다.

44년생 어느 한 쪽을 선택한다 해도 후회는 있기 마련이니 대충 생각하라.

32년생 한번 내 손을 떠난 것은 남의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1년생 마음에 없으면 행하지 말고 그냥 지나치는 편이 나를 위한 지름길.

69년생 단번에 잡을 수 없는 것이 눈앞에 있다면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57년생 이해득실을 생각한 후에 다음순서로 넘어가는 것이 현명한 행위다.

45년생 상호간에 입장조율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갈수록 삐걱거리기 쉽다.

33년생 밀어줄 때는 힘껏 밀어주고 아니면 아예 무시하는 것이 훨씬 이득.

82년생 열린 마음으로 다가서면 상대방의 마음도 한껏 열린 채 날 반긴다.

70년생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의식을 기르자.

58년생 내면의 평정을 유지할 수 있다면 작금의 현실에서 탈피할 수 있다.

46년생 바람이 잔잔하니 부산하게 움직여도 별다른 일없이 만사태평한 날.

34년생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시기.

돼지

83년생 의심은 또 다른 의심을 부르니 한번 믿으면 끝까지 믿어야 편하다.

71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산뜻하게 시작하면 높은 위치에서 내려보는 운세.

59년생 손재수가 예상되니 금전거래는 삼가고 잠시 자리를 떠남이 이롭다.

47년생 마음에서 우러나서 행하는 것과 억지로 하는 행하는 건 같지 않다.

35년생 가벼운 언쟁은 가볍게 끝내야지 오래두면 자신에게도 손해가 많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창간 10주년 설문조사] 애독자 여러분이 에이블뉴스를 평가해주세요

[댓글해주세요] 에이블뉴스 창간 10주년에 바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