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15일 월요일

84년생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사람은 한사람 정도만 있더라도 무방하다.

72년생 부지런한 사람은 재물이 생기고 게으른 사람은 한숨만 나오는구나.

60년생 직장인은 승진할 운세지만 발걸음이 느리면 모처럼의 때를 놓친다.

48년생 마음에서 비롯되는 현상은 인위적으로 막기 어렵다는 사실을 알라.

36년생 흐트러진 마음은 한 번에 바로잡을 수 없으니 차분하게 먹고 가자.

85년생 많은 사람들 속에서 나의 존재가치를 드높이는 사람만이 성공한다.

73년생 찾아주는 사람은 극소수가 찾아가야할 사람이 많으니 피곤한 하루.

61년생 한곳에 머무는 시간이 지체되면 다른 일에 지장을 줄 수 있음이다.

49년생 이권 때문에 상대방과 법률적인 문제로 만나지만 타협점을 찾는다.

37년생 두드리면 열린다고 하지만 오늘은 열리지 않으니 다시금 생각하자.

호랑이

86년생 양면성이란 누구에게나 있는 거니 일희일비하지 말고 마음을 열자.

74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못하고 몇 갈래로 나뉘는 현상을 보인다.

62년생 지체하다 손 뺄 기회를 놓치면 예상치 못한 힘든 국면으로 빠진다.

50년생 풍족한 것이 있으면 부족한 것도 있으니 그냥 편하게 마음을 먹자.

38년생 원칙을 준수하는 것은 좋으나 융통성이 없으면 심신이 피곤해진다.

토끼

87년생 한낮에 움직이면 시선이 집중되니 가능하면 밤에 움직여야 편하다.

75년생 좋은 뜻으로 전하는 마음이 와전되어 버리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63년생 단기적인 계획을 철회하고 중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하는 일이 중요.

51년생 상대성이 있다는 사실을 제대로 인지하고 나서면 소득이 발생한다.

39년생 자손에게 길한 일이 생기면 오랜 시간동안 기쁨이 충만할 수 있다.

88년생 마음이 전하는 말을 하노라면 가슴속까지 시원하게 뚫어지는 운세.

76년생 계단에 걸터앉아 주변을 둘러보니 선택의 폭이 생각보다 다양하다.

64년생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어디로 쏠리고 있는지 그것을 빨리 알아내자.

52년생 평상심을 유지하는 일은 쉽지 않지만 눈을 감고 있으면 아주 쉽다.

40년생 기교에 능한 사람은 실리를 거두긴 하지만 그리 많은 것은 아니다.

89년생 인연이란 내가 스스로 나서서 만들어가기에는 여러 가지로 벅차다.

77년생 음식은 가리지 않아도 잠자리는 가려야 자신의 가치를 알 수 있다.

65년생 정상적인 수순을 밝아가지만 때로는 반대인 경우도 흔하게 생긴다.

53년생 소탈한 모습으로 다가서지만 자신의 의도가 와전되면 곤란한 상황.

41년생 가려운 곳을 긁어주고 아픈 곳을 만져주는 사람이 있어 기분 좋다.

78년생 흔들리는 마음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살피자.

66년생 도구가 있는 것과 없는 것에는 엄청난 차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라.

54년생 단단하게 굳어있는 것을 부드럽게 만드는 작업을 하자니 피곤하다.

42년생 집안이 편안하고 가족이 화목해야 하는 일도 탄력을 받을 수 있다.

30년생 건강은 인위적으로 지킬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79년생 무대 위의 주인공이 되고 싶지만 아직은 뒤에서 뜻을 품어야할 때.

67년생 이런저런 미비한 점을 수정하고 보완하는 작업이 필요한 시점이다.

55년생 잠정적인 결론을 내려야할 시기지만 아직은 여러모로 때가 아니다.

43년생 사업자는 매출에 급급하지 말고 전반적인 대책마련에 골몰할 시점.

31년생 지병이 있는 사람은 좋지 않은 상황으로 변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원숭이

80년생 남의 이목을 생각하는 것은 자신을 점점 힘들게 만드는 일과 같다.

68년생 반드시 지켜야할 무엇이 있으나 지키지 못할 상황에 처할 수 있다.

56년생 안정적인 상황을 만들어내지 못하면 일정기간 많은 것을 소실한다.

44년생 금전적인 이익이 예상되니 생각이 정리되면 곧바로 행동에 옮기자.

32년생 일이 성사되기에 적합한 시점이니 차분하게 입장정리를 빨리 하자.

81년생 시작하긴 쉬워도 정리하기란 쉽지 않으니 장고를 거듭해야할 시점.

69년생 예민한 사안에 대해서는 직접 나서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57년생 절친한 사이라도 금전문제로 시시비비를 가리게 되면 크게 상한다.

45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자꾸만 꼬이니 해결책을 찾아내기 어렵구나.

33년생 초라한 모습을 뒤로하고 당당한 모습만 보이고 싶지만 역부족이다.

82년생 작은 의심이 큰 불신을 만드니 무조건 믿고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70년생 자신이 소유한 것을 타인에게 넘겨야할 상황으로 발전하는 운세다.

58년생 확실한 것을 바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지금은 그럴 시기가 아닌 듯.

46년생 집안문제로 여러 사람들이 불협화음이 나지 않도록 찬찬히 행하자.

34년생 지나간 일에 관심을 기울이지 말고 다가올 일에 신경 써야할 시기.

돼지

83년생 쉬지 않고 걸다가 편안한 소파에 앉아 피로를 푸니 심신이 편하다.

71년생 이런저런 생각으로 머리가 무거우면 하는 일에도 속도가 떨어진다.

59년생 앉으면 눕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인데 어찌 다른 것을 논하겠나.

47년생 시작이 좋으면 끝도 좋다는 말이 있으니 희망을 갖고 열심히 걷자.

35년생 좋은 게 좋다는 말처럼 항상 웃음을 잃지 말고 사람들을 상대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