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10일 수요일

84년생 만남은 쉬워도 헤어지는 것은 쉽지 않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할 것.

72년생 흔들리지 않고 처음이나 마지막이 똑같은 모습이 되도록 노력하자.

60년생 능력을 인정받고 모처럼 혈기왕성하게 움직이니 기운이 절로 난다.

48년생 금전문제란 인위적인 힘으로 해결될 수 있는 그런 사안이 아닌 것.

36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상심이 크고 금전손실이 따를 듯.

85년생 가느다란 것은 버리고 굵은 것을 취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롭다.

73년생 소문만 무성하고 현실로 보이지 않으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61년생 가능성이 희박한 일에 매달리지 말고 다른 일을 찾는 것이 이롭다.

49년생 집안이나 주위에 경사가 있으니 많은 지출이 급증할 수도 있는 날.

37년생 심신에 약간의 이상 징후가 발견될 수 있으나 심각한 것은 아니다.

호랑이

86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자신의 이미지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74년생 한번 양보하면 두 번 되고 세 번 되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 아닌가.

62년생 궁하면 통할 것만 같지만 아닌 경우가 더 많다는 사실을 인정하라.

50년생 작은 것이 모여서 큰 것이 되나 이야기가 모두 다 그런 건 아니다.

38년생 집안에 평화가 깃들고 여러 사람들이 오가니 마음이 더 없이 밝다.

토끼

87년생 하얀 봉우리가 맺혀 있다면 빨간 꽃망울이 터지지 않는 것이 당연.

75년생 약속이란 어떠한 경우든 지키는 방향으로 노력하는 것이 당연지사.

63년생 정에 약한 사람은 돈도 사람도 모두 다 잃어버리니 안타까운 노릇.

51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려우면 미련두지 말고 깨끗하게 잊어버리자.

39년생 남에게 업신여김 당하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은 것은 모두의 바람.

88년생 느낀다는 것은 무언가를 깨닫는 것과 진배없다는 것을 잊지 마라.

76년생 주변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통된 주제를 찾아야 편하다.

64년생 심신의 고통을 이기고 나면 커다란 깨달음이 맛보니 행복한 하루.

52년생 어디로 가야할지 정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한 모습.

40년생 거목이 쓰러지는 것은 끝을 알리는 것이 아니라 시작은 의미한다.

89년생 작은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작은 몸짓에 시선을 고정하니 행복하다.

77년생 실질적인 형틀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계속해서 미로를 돌아다닌다.

65년생 무엇을 받을지 고민하지 말고 무엇을 줄지를 먼저 고민해야할 때.

53년생 고요한 하늘에 천둥소리가 들리니 이제야 세상이 새 빛을 발한다.

41년생 집안에 희비가 교차하는 시점이나 그냥두면 금세 자리를 찾는 날.

78년생 허허실실작전도 좋으나 지금은 있는 그대로 보이는 것이 좋을 때.

66년생 붉은 기운이 돌면 따스하지만 푸른빛이 돌면 온 몸이 얼어붙는다.

54년생 항간에 떠도는 소문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을 갖고 묵묵히 나가자.

42년생 단잠에 빠진 사람이 화들짝 놀라서 일어나니 하늘과 땅이 붙었다.

30년생 보람된 일을 계속하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그런 일이 아니다.

79년생 부드러운 것을 취하고 단단한 것은 내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롭다.

67년생 힘에 부치는 일은 혼자 하지 말고 협력자를 구해 둘이 같이 하자.

55년생 잔잔한 호숫가에 앉아서 낚싯줄을 드리우니 심신이 녹아내리누나.

43년생 몸이 움직이지 말고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재물을 구하는 지름길.

31년생 장거리이동은 자제하고 가까운 곳으로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80년생 밀물과 썰물의 원리도 모르는 사람은 사랑의 출발점을 모르는 법.

68년생 귀에 잘 들리는 말은 자신에게 해가 될 가능성이 점점 더하는 날.

56년생 마음에서 우러나는 것은 좋으나 무조건 행동으로 옮기는 건 불가.

44년생 주변에 사람이 많으면 약간의 금전손실은 있지만 아주 좋은 현상.

32년생 기운이 쇠한 것은 마음이 쇠하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이 아닌가.

81년생 믿는 구석이 있으면 나태해지고 마무리에 신중을 기하지 않는 법.

69년생 자신의 의견이 무시되는 일이 발생해도 지금은 속으로 삭힐 시점.

57년생 남의 일이라고 쉽게 말하지 말고 가볍게 행동하는 것을 자제하라.

45년생 기다란 막대로 하늘을 찌르고 있으나 손에 잡히는 것은 전무하다.

33년생 무엇이 먼저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행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2년생 만족할 만한 성과가 기대되니 재운이 따르고 집안에 경사가 있다.

70년생 긍정적인 사고방식에서 희망도 용기가 생긴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58년생 때 아닌 횡재를 맞이하니 기쁨은 크지만 조용하게 처리함이 이득.

46년생 현실에 안주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변화를 모색하는 것이 상책.

34년생 손에 쥐고 놓을 줄 모르는 사람은 더 큰 것을 잃어버리는 법이다.

돼지

83년생 심신이 피로한 것은 사람 때문이니 마음을 차분하게 갖고 임하라.

71년생 자신의 고집 때문에 자기발등을 자기가 찍을 수 있으니 안타깝다.

59년생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쉽게 포기하는 건 어리석다.

47년생 심신이 대체로 무겁고 피곤할 때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35년생 기선을 제압하고 녹슬지 않은 자신의 능력과 위치를 확인시킬 때.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