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2일 토요일

84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변해줄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크게 기쁘다.

72년생 입안에 가득한 것이 단물이면 삼키고 쓴물이면 삼키지 말아야한다.

60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태연자약하면 귀한 걸 손에 넣고 크게 웃는다.

48년생 제자리에서 바람을 등지니 앞으로 나가기가 한결 수월해지는 하루.

36년생 일이 성사될 거라 믿는 것은 좋으나 방심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85년생 개성을 살리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면 남에게 시기 받을 수도 있다.

73년생 분위기에 좌우되지 말고 집중력을 발휘하면 추구하는 것을 얻는다.

61년생 명언은 듣기 거북하고 명약은 먹기 쓰다는 말의 참뜻을 잊지 마라.

49년생 한편은 행복하고 한편은 슬프지만 들뜨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라.

37년생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으니 미련을 버리고 다시 도전하라.

호랑이

86년생 주변의 도움 없이는 앞서나가기 힘드니 포용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74년생 인간관계가 복잡해지면 하는 일에 두서도 없고 부산하게 움직인다.

62년생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직접 나서기보다 대리인을 내세우는 게 좋다.

50년생 갈등의 소지가 있다고 판단되면 망설이지 말고 재검토해야 길하다.

38년생 애정과 관심이 희석되면 가족 간에 불편할 수 있으니 인내가 필요.

토끼

87년생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천천히 시작하자.

75년생 감정대립을 부드럽게 물리치고 이성적인 판단을 내리면 득이 있다.

63년생 산에 오르는 것보다 내려올 때가 위험한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안다.

51년생 정확한 판단이나 계산보다는 유연하게 대처하는 능력이 필요한 때.

39년생 모든 거래에 생각지 않은 조건이 붙는 때니 자세히 살피고 챙기자.

88년생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지만 출발이 늦으면 앞서나가기 힘들다.

76년생 직선적인 말투는 절대 삼가고 진득하게 움직이면 큰 것을 얻는 날.

64년생 사업자는 좋은 협력자를 만날 수 있으니 상승세에 접어들 수 있다.

52년생 위급한 시점이지만 남의 도움을 받기에는 이르니 조금만 인내하라.

40년생 대충 넘어가다가 돌부리에 걸려서 넘어지기 쉬우니 방심하지 마라.

89년생 강한 모습은 뒤로하고 약간 어눌하게 보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77년생 자기위치나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말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급선무.

65년생 불편한 관계인 사람과의 만남이 예상되니 마음을 편안하게 먹어라.

53년생 남의 일에 일체 간섭하지 말고 자신이 권장하는 업무에 충실할 것.

41년생 예상 밖의 일이 발생하지만 좋은 일이니 특별히 걱정할 것은 없다.

78년생 예상보다 진행이 늦지만 주변도움으로 힘든 고비를 편하게 넘긴다.

66년생 덜렁대다가 큰 코 다치니 두세 번 확인하고 덤비는 편이 안전하다.

54년생 불편한 관계는 빨리 복원하고 새로운 관계를 형성해야 효과적이다.

42년생 뜻하지 않았던 부수입이 생기니 기분 좋고 집안에 경사가 있는 날.

30년생 건강에 무력감을 느낄 수 있으나 세월의 흐름을 벗어날 수는 없다.

79년생 적당한 긴장감이 있으면 자신의 뜻을 반듯하게 세울 수 있는 시점.

67년생 의욕도 좋지만 경험이 일천하면 곤란하니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라.

55년생 선배나 윗사람의 충고를 귀담아 듣고 움직이면 반듯하게 일어선다.

43년생 뜻밖의 결실을 맺으니 마음의 여유가 생성하고 재운이 왕성해진다.

31년생 주변정리가 필요한 시점이지만 힘에 겨우면 그 자리에 주저앉는다.

80년생 생각과 행동이 따로 움직이면 머지않아 심신이 극도로 지쳐버린다.

68년생 급격한 심적 변화에 쏠리지 말고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상책.

56년생 지나간 시간이나 경험이 큰 밑거름이 될 수 있으니 옛것을 지키자.

44년생 오감에 의존하지 말고 정확한 정보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더 좋다.

32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내가 처한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이 우선.

81년생 남성은 금전문제로 고심하는 시기며 여성은 감성에 지배를 받는다.

69년생 목적달성을 위한 노력은 가상하나 정도를 벗어나는 것은 자제하라.

57년생 재물이 서서히 들어오고 집안에 사람들이 하나둘씩 몰려드는 국면.

45년생 빠르게 이동하지 말고 천천히 움직이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인 날.

33년생 내 진심을 남들이 오해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전부 밝혀진다.

82년생 뭉치면 흥하고 흩어지면 망한다는 옛말을 가슴에 새기고 출발하자.

70년생 지나간 시간이 즐거웠다면 다가올 시간을 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58년생 분위기에 맞지 않는 일이라면 일찌감치 그만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46년생 경쟁상대가 자연스럽게 사라지니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리는 운세.

34년생 감당하기 힘든 일에 나서지 말고 자기위치를 지키면 만사태평하다.

돼지

83년생 멋이란 자신의 개성에 어울리는 표현이 이루어져야 보기에도 좋다.

71년생 목적지를 미리 정한 후에 나서면 몸도 지치지 않고 시간도 아낀다.

59년생 두드리면 열린다는 말이 있으니 욕심내지 말고 조금씩만 취하도록.

47년생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한 상황이라면 잠시 멈추는 것이 이롭다.

35년생 자신의 뜻에 맞는 아랫사람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