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재활원이 오는 9월4일까지 척수장애인 부부의 성문제·부부갈등 해결을 위한 ‘행복더하기’워크숍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워크숍은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숲체원에서 ‘나·너 우리’,‘행복더하기’,‘부부의 행복한 성’, ‘척수장애인의 성문제와 해결방법’등 4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행복더하기’와 ‘나,너 그리고 우리’를 통해 자신과 배우자를 이해하고, 부부대화기법과 갈등해결전략, 용서와 화해 등을 통해 부부 갈등 해결능력을 향상 할 수 있다. 또한 데크로드, 부부 액자 만들기 등 숲체험 활동도 워크숍에 포함돼 있다.

장애인 부부 워크숍에 관심있는 척수 장애인 부부는 국립재활원 성재활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가 신청을 하거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부부 1쌍당 3만원이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장애 정도, 참가 동기, 자기 소개 등이 선발기준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재활원 성재활실 홈페이지(https://www.sexualrehab.go.kr:448/)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국립재활원 성재활실 02-901-162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