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7일 토요일

84년생 대가성이 있는 일에는 관여하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것 같다.

72년생 악바리처럼 덤비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갖고 차분하게 받아드리자.

60년생 주변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배려하면 적잖은 명예를 얻는 운세.

48년생 기울인 노력만큼의 결과를 얻기 힘들지만 나름대로 보람찬 하루다.

36년생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더라도 마음을 편안하게 먹어라.

85년생 작은 것은 버리고 큰 것을 택하는 담대함이 필요한 때가 오늘이다.

73년생 한 번에 두 걸음씩 움직이지 말고 차근차근 순서대로 발을 내딛자.

61년생 걱정이 많으면 얼굴에 그늘이 내리고 그리되면 여러모로 심란하다.

49년생 일도 잘되고 집안도 조용하니 상승세지만 그리 오래가지는 않는다.

37년생 득실을 따지지 못하면 손재수가 예상되니 마음을 대범하게 먹어라.

호랑이

86년생 믿었던 사람은 자신을 멀리하고 뜻밖의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는다.

74년생 흡족하지 못한 상태로 돌아서면 마음이 무겁지만 이정도면 괜찮다.

62년생 차츰 나아지는 기미가 보이는 국면이니 아무렇게나 행동하지 마라.

50년생 움직임이 거의 없다시피 하지만 물밑에서 상당한 움직임이 따른다.

38년생 높낮이가 맞지 않아도 적당히 맞추면 그럭저럭 넘어가니 안심이다.

토끼

87년생 남의 일에 일체 간섭하지 말고 시선을 한곳에 고정하는 것이 옳다.

75년생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는 것도 좋지만 무한정 그렇게 할 수는 없다.

63년생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으나 정체되어 버리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51년생 뜻하지 않은 좋은 일 때문에 전반적인 모양새가 매우 고무적인 날.

39년생 안정적인 흐름을 원하지만 주변 환경이 그렇게 두지 않아 힘든 날.

88년생 개성을 살리면서 조화를 이룬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이 어디 있나.

76년생 분위기를 살피면서 자신의 의지를 피력하는 자세로 임하면 길하다.

64년생 장대한 움직임이 있으나 기대가 크면 실망 또한 그와 비례하는 법.

52년생 좋은 말은 많이 할수록 흥이 나고 주변사람들의 마음 또한 즐겁다.

40년생 덕을 행하거나 선을 쌓을 때는 다른 사람들이 모르게 해야 빛난다.

89년생 요령을 피우거나 쉬운 방법만 찾지 말고 정도를 택하는 것이 옳다.

77년생 대화의 중요성을 새삼 인식하고 진중한 태도로 임하면 편안해진다.

65년생 엎어진 그릇을 다시 세우는 것보다 새로운 것을 찾는 것이 먼저다.

53년생 조금은 저조한 국면이 예상되지만 노력함으로써 크게 올라서는 날.

41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임하면 생각보다 많은 것을 손에 쥐는 운세다.

78년생 적게 주고 많이 받을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장사가 어디 있나.

66년생 작은 논쟁 때문에 귀한 것을 잃어버리는 일이 생기면 마음 아프다.

54년생 처음에는 자그마한 것이 나중에는 커다란 산처럼 웅대해지는 운세.

42년생 주변이 어두우면 불을 밝히고 길이 막혔을 때는 둘러 가면 길하다.

30년생 남이 보기엔 다소 무리가 있지만 어떤 행동이든 합리화될 수 있다.

79년생 성심을 다하는 자세로 한 가지 일에 심혈을 기울이니 끝이 보인다.

67년생 크게 흥하고 싶은 것은 모두의 바람이지만 현실적으로 부담스럽다.

55년생 돌아온다는 약속이 얼마나 허무한 말장난인지 아직은 알지 못한다.

43년생 고기가 물을 만났으니 막힌 물꼬가 터지고 그 흐름이 매우 빠르다.

31년생 주변에서 걱정하는 바가 무엇인지 알 수 없으나 아직 시간이 있다.

원숭이

80년생 선이 굵은 사람은 처음에는 곤하지만 저녁이 되면 높이 오르는 날.

68년생 삽시간에 변하는 사람과는 아무것도 논할 수 없다는 걸 잊지 마라.

56년생 심리적인 불안감이 증폭되면 하는 일에 많은 애로사항이 전달된다.

44년생 근거리이동은 길하나 원거리이동은 여러 가지로 좋지 않은 운세다.

32년생 마음이 편안하지 못하면 해로우니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생활하라.

81년생 뜻밖에 재운도 따르고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따뜻하니 행복한 하루.

69년생 손은 차갑지만 가슴이 따스하니 그 온기들이 상대방에게 전해진다.

57년생 내 것이 아니라고 여기면 미련도 없고 아쉬움도 남지 않는 법이다.

45년생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자리에서 한데 어우러지니 심적으로 안정된다.

33년생 풍차처럼 자연의 섭리를 이해하는 지혜를 발휘하면 건강에 이롭다.

82년생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하면 내 기분도 그에 못지않게 상하는 법.

70년생 한가하게 노닐다가 갑자기 바빠지면 어디로 가야할지 당황하는 날.

58년생 주변의 눈치를 살피면서 어디로 방향을 잡을지 심각하게 고민하자.

46년생 계획하는 일에 장애가 예상되나 조력자만 있으면 수월하게 풀린다.

34년생 자세를 낮추고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면 자신의 위상도 올라간다.

돼지

83년생 시선을 한곳에 고정하면 다른 사람들의 시선도 한곳으로 모아진다.

71년생 소극적인 자세를 버리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면 정상에 올라선다.

59년생 기승전결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소요하는 것보다도 얻는 것이 많다.

47년생 한곳에 집중하면 승산 있으니 다른 것에는 관심 갖지 말고 나서자.

35년생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