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7일 수요일

84년생 혼자서 감당하기 어려우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하다.

72년생 미묘한 문제에 연루되지 않도록 가능하면 멀리하는 것이 유익하다.

60년생 남는 것이 있으면 여럿이 공평하게 분배하는 것이 남 보기도 좋다.

48년생 저조하던 일이 해결되고 구하는 것을 얻으니 부러운 것 하나 없다.

36년생 자신 있게 나설 자리에서 미적거리면 많은 것을 잃을 수밖에 없다.

85년생 머릿속이 복잡할 때는 단기간에 해결하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하자.

73년생 사람들을 모으면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많으니 더 넓게 바라보자.

61년생 내가 챙겨야할 것과 남들이 챙겨야할 목록이 같을 수는 없는 노릇.

49년생 직접 나설 일이 아니면 뒤로 물러서는 것이 여러 사람들에게 좋다.

37년생 미흡한 부분이 있으면 보완하면 그만이니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라.

호랑이

86년생 남보다 앞서가면 자연히 주위에서 시기하거나 모함하는 일이 잦다.

74년생 일의 성취도가 떨어지면 열정이 사라지고 끝을 맺지 못할 수 있다.

62년생 부산한 움직임이 예상되는 운세지만 저녁이 되면 편안하게 앉는다.

50년생 귀한 것을 나누는 일은 마음은 쉬워도 몸이 따라주지 않는 법이다.

38년생 여럿이 어울리지 말고 단출하게 어울리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토끼

87년생 심오한 말도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듣거나 말하면 의미가 반감된다.

75년생 사방을 한 가지 색상으로 온통 칠해버리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63년생 사적인 인간관계와 공적인 인간관계를 구분하지 않으면 힘든 하루.

51년생 많은 사람들로부터 깊은 신뢰를 받고 있으니 거칠 것 하나도 없다.

39년생 노력하지 않고 얻는 것은 세상에 하나도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88년생 몸이 움직이는 건 쉽지만 마음을 움직이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다.

76년생 힘주어 말하지 않아도 모든 사람들이 내가 뜻하는 바를 알고 있다.

64년생 자신의 능력이나 현실에 맞게 생각하고 움직이면 결과가 좋아진다.

52년생 남을 위해 보람된 일을 꾸준히 하면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온다.

40년생 새로운 것에 투자하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아직은 이른 감이 있다.

89년생 주는 것 없이 미운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은 한 시간이 하루 같다.

77년생 한 가지로 고집하지 말고 다른 것과 접목시키는 작업이 필요한 날.

65년생 심리적인 압박감이 강할 때는 한쪽 다리를 옆으로 빼는 것이 좋다.

53년생 시작한 일은 절대 멈추지 말고 계속 진행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

41년생 이런저런 말들이 많지만 귀를 닫고 눈만 뜨고 가는 것이 현명하다.

78년생 직장에서 화합하지 못하면 내가 설 자리가 점점 더 없어질 수밖에.

66년생 선택의 자유는 자신에게 있지만 공유할 권리는 타인에게 있음이다.

54년생 바람에 휘날리는 옷자락이 멀리 날아가는 운세니 자세를 낮추도록.

42년생 눈으로 보기에는 비슷해도 만져보면 그 느낌이 천양지차임을 알라.

30년생 본바탕이 무엇인가에 따라서 개개인의 모습이 전혀 다르게 보인다.

79년생 어디를 가든지 오늘은 마음이 그다지 편안할 것 같지 않은 운세다.

67년생 마음이 편치 않고 피곤할 때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는 것도 좋다.

55년생 배려하는 마음이 넉넉하니 주변에서 칭송하는 소리가 종종 들린다.

43년생 같은 말도 하는 사람에 따라서 그 의미가 크게 달라지니 주의하라.

31년생 물질적인 것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

원숭이

80년생 얕은 물에 발을 담그지만 몸으로 전해지는 느낌이 결코 얕지 않다.

68년생 소문이란 잠시 떠돌다가 사라지는 것이니 과민하게 반응하지 마라.

56년생 한곳에 집중하는 것은 무방하나 결대로 흐르지 않으면 부적합하다.

44년생 권리를 주장하지 말고 장고를 거듭한 후 세상에 알리는 것이 좋다.

32년생 자식에 대한 기대감이 많거나 적거나 오늘은 세상만사가 즐겁구나.

81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실기하니 가슴을 쓸어내리면서 깊은 숨을 내쉬자.

69년생 옹졸한 모습을 보이기 싫은 것은 어느 누구나 같은 마음이 아닌가.

57년생 구속력 없는 것에 기대지 말고 확실한 단서를 마련하는 것이 우선.

45년생 내칠 것은 과감하게 내치고 중요한 것만 챙기는 것이 시급한 과제.

33년생 작은 나무에 매달린 사과를 바라보니 마음한구석이 왠지 불안하다.

82년생 고요한 가운데 깜짝 놀랄 일이 발생하면 평소보다 두 배로 놀란다.

70년생 수박겉핥기처럼 옆으로 돌지 말고 정곡을 찌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58년생 과감하게 움직이면 하나를 얻고 지나치게 신중하면 하나를 잃는다.

46년생 돈보다 인맥을 중시하는 것은 좋으나 한쪽으로 치우치면 불리하다.

34년생 어둡고 침침한 곳에서 오래 머물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진다.

돼지

83년생 외향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에게는 색다른 변화가 예상되는 운세다.

71년생 튀지 말고 뒤에서 조용히 움직이는 편이 자신에게 훨씬 득이 된다.

59년생 믿음이 특별한 사람은 행운을 스스로 만들어서 다듬고 쓰다듬는다.

47년생 시선이 고운 사람에게는 고운 것만 보이니 이 또한 기쁜 일이로세.

35년생 육체적인 고통보다 정신적인 고통을 견디기가 훨씬 어려운 법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