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25일 토요일

84년생 해가 뜨고 달이 뜨는 날에는 희망이 생기지만 아닌 날도 존재한다.

72년생 바른 것을 따르고 그른 것을 멀리하니 화가 굴러 복으로 돌변한다.

60년생 여러 사람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고 행동에 옮기는 것이 좋은 날.

48년생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면 자신감이 생긴다.

36년생 하찮게 여기던 것이 어느 순간 요긴하게 쓰일 수 있으니 유념하라.

85년생 도태시키지 않으면 도태되는 것이 현실이지만 오늘은 그렇지 않다.

73년생 여기저기 두리번거리지 말고 한곳에 뿌리를 내리는 것이 안전하다.

61년생 아무리 훌륭하고 아름다운 말도 실행하지 않으면 빈껍데기와 같다.

49년생 덕망이 높은 사람은 사람을 얻고 욕심 많은 사람은 재물을 잃는다.

37년생 다툼에서 벗어난 정직한 사람은 어둠을 밝히는 등불처럼 환해진다.

호랑이

86년생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리 만무하니 반갑게 맞는 것이 좋다.

74년생 인내심이 강한 사람은 힘든 시기가 가고 마침내 큰 성과를 거둔다.

62년생 결실을 거두는 때지만 방심하면 다 된 밥에 재를 뿌릴지도 모른다.

50년생 다양한 인간관계에 있어서 기본이 되는 것은 다름 아닌 바로 믿음.

38년생 자기 자신을 이기는 사람은 남을 이기는 것보다 훨씬 뛰어난 사람.

토끼

87년생 자신감이 결여되면 일에 대한 무상함만 더해가니 마음을 가다듬자.

75년생 넉넉함을 아는 사람은 즐겁고 평온하고 하는 일마다 잘 되는 하루.

63년생 떠도는 풍문에 신경 쓰지 말고 하던 일을 마무리하는 것이 이롭다.

51년생 작은 것에 만족하는 사람은 세상의 고뇌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다.

39년생 지붕을 잘 이어 덮으면 눈이나 비가와도 새지 않으니 보람이 크다.

88년생 한 가지 방법으로 여러 가지를 행할 수 있으니 희망이 용솟음친다.

76년생 기초지식을 충분히 쌓은 후에 길을 떠나야 자신 있게 나서는 운세.

64년생 문서상의 착오가 생길 가능성이 다분하니 재차 확인하고 시행하라.

52년생 정직한 자는 사소한 말에 흔들리지 않고 생각을 굳게 다지는 운세.

40년생 어차피 짚고 넘어갈 사안이라면 회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자.

89년생 안락함을 얻기 위해서는 불편함을 감수하지 않으면 얻기가 힘들다.

77년생 한번 시작한 것은 오늘 중에 마무리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득이다.

65년생 설왕설래하지 말고 하나의 관문으로 드나드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53년생 비슷한 유형의 것을 양손에 쥐고 있는 것은 생각보다 이롭지 않다.

41년생 양보다 질을 중요시하면 손에 쥐는 건 적지만 효용가치가 높을 듯.

78년생 호박이 넝쿨째 굴러오고 있으니 방향설정을 제대로 하면 횡재한다.

66년생 외부적인 변화를 받아드리고 자신의 것으로 변환시키는 것이 중요.

54년생 어느 부위라고 정하지 말고 닥치는 대로 먼저 행하는 것이 이롭다.

42년생 무소불위에 도전하지 말고 낮은 곳으로 임하는 사람이 바람직하다.

30년생 오랜 기다림이 지속되는 상태라면 지금쯤 거기에서 벗어나야 한다.

79년생 지위나 배경에 구속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여과 없이 밝히는 날.

67년생 노동의 가치를 단순히 금액으로만 환산하는 것은 그릇된 모습이다.

55년생 남향은 불리하니 가능하면 그쪽으로 움직이는 것은 자제함이 옳다.

43년생 바쁘게 걷지만 오늘 중에 목적지에 도달하기란 아무래도 부족하다.

31년생 구석진 곳에서 벗어나 넓은 곳으로 임하는 운세니 힘이 솟는 하루.

원숭이

80년생 목마른 사람이 우물판다는 옛말이 있으니 본인이 직접 나서야한다.

68년생 자신의 부족함을 시인하는 사람만이 진정한 용기를 아는 사람이다.

56년생 과거지향적인 면을 일신하고 미래지향적인 면을 더 크게 보여주자.

44년생 남의 부탁을 들어주려면 흔쾌히 들어주고 아니면 단번에 거절하자.

32년생 느리지만 조금씩 여건이 개선되고 있으니 자신감을 갖고 다가서라.

81년생 생각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곧장 행동에 옮기는 것이 바른 모습.

69년생 고운사람 미운 데 없고 미운 사람 고운 데 없는 것이 당연한 결과.

57년생 물은 건너보아야 알고 사람은 지내보아야 알 수 있음을 잊지 마라.

45년생 남의 발에 버선 신긴다는 말이 있으니 자신의 과업은 스스로 하자.

33년생 큰 뜻을 이루려는 노력은 좋으나 결과를 미리 예측하는 일이 중요.

82년생 날씨가 변덕을 부리는 것처럼 오늘의 운세는 기복이 심할 것 같다.

70년생 오류란 어느 상황이건 생길 수 있는 현상이니 너무 당황하지 마라.

58년생 한참 자신의 주가가 오르는 시점이니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마라.

46년생 투자나 매매하기에 좋은 날이지만 서두르지 말고 자세히 관찰하라.

34년생 길가에서 서성이다가 우연한 기회에 유익한 정보를 접하는 운세다.

돼지

83년생 하나를 던지니 두 개가 떨어지고 세 개를 던지면 네 개를 얻는 날.

71년생 마음이 흐트러지면 하는 일에 속도가 아무래도 느려지기 마련이다.

59년생 입에 달다고 불쑥 삼키지 말고 혀끝으로 맛을 보는 것이 현명하다.

47년생 어디를 가던 나를 따르는 사람이 있으니 힘든 일도 쉽게 해결된다.

35년생 마음이 답답한 사람은 속에 두지 말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이롭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