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9일 목요일

84년생 바퀴가 잘 돌아가지 않을 때도 있으니 한 번에 끝까지 나가버리자.

72년생 짐작이 현실로 나타나는 시점이니 확실하게 준비하고 팔을 벌리자.

60년생 처음에는 속도가 느리지만 갈수록 속도가 올라가니 눈을 부릅뜨자.

48년생 오래된 물건을 버리고 새로운 물건을 들여놓았으니 집안이 환하다.

36년생 집을 허물기는 쉬워도 새로 짓는 일은 만만찮으니 신중을 기할 때.

85년생 특별한 복안이 없으면 늘 하던 대로 준비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다.

73년생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움직여도 목적지에 도착하니 걱정하지 마라.

61년생 부피가 크다고 좋은 것은 아니니 알찬 것으로 준비하는 것이 맞다.

49년생 주변의 시선이 의식되면 안으로 들어와서 보따리를 풀면 그만이다.

37년생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산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생각하라.

호랑이

86년생 외형에 치우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여기저기 존재가치를 알리자.

74년생 최소한의 도리를 다하는 사람에게는 많은 의미의 대화들이 오간다.

62년생 한데 어울리는 것은 좋으나 튀어 보이는 것은 그다지 이롭지 않다.

50년생 주는 것과 받는 것의 성격이 다를수록 두 사람의 기분이 좋아진다.

38년생 상대적인 우위를 점한 후에 시도하면 못해낼 것이 하나도 없는 날.

토끼

87년생 우발적인 행동 때문에 주변사람들이 놀라거나 하는 일은 자제하라.

75년생 그림을 거의 다 그렸는데 점을 하나 찍지 않아서 무작정 기다린다.

63년생 심신이 조금 피로해도 개인보다는 전체를 생각하는 자세를 갖도록.

51년생 제자리를 찾는 과정이 길어지면 사방에서 아우성이니 빨리 끝내자.

39년생 작위적인 행동을 자제하고 순리를 따르는 것이 자신에게 유익하다.

88년생 위기 뒤에는 기회가 온다는 말처럼 오전은 흉하나 오후에 길한 날.

76년생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려고 애쓰지만 여러 가지 상황들이 불리하다.

64년생 맑은 정신으로 대하면 선명하게 보이고 흐트러지면 보이지 않는다.

52년생 원하는 것을 손에 넣고 싶지만 현시점에서 욕심 부리는 건 무리다.

40년생 느리지만 긍정적인 변화가 예상되니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열자.

89년생 산뜻한 기분으로 나서지만 자신에게 쏠리는 관심이 약간 부담된다.

77년생 자신의 울타리로 들어온 사람이 있거든 따스한 마음으로 환대하자.

65년생 아무리 좋은 것도 과하면 독이 된다는 말이 있으니 적당히 취하라.

53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움직이면 멀리 움직여도 피로도가 줄어든다.

41년생 기울인 노력보다 많은 이익을 기대하지 말고 작은 것에 만족할 것.

78년생 숨겨진 것을 들추지 말고 그대로 묻어두면 길한 것으로 변하는 날.

66년생 일치되는 부분이 있으면 좋은 일이고 없어도 그리 나쁜 일은 없다.

54년생 주변에서 원하는 것을 전부다 수용하려는 생각은 버리고 움직이자.

42년생 생각이 많으면 머리가 아프니 적당히 잊어버리는 것이 효과적이다.

30년생 언행일치라는 말을 실천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자세다.

79년생 새로운 활력소가 생성되기도 하고 부산하게 움직이는 시장과 같다.

67년생 순간의 어려움을 참고 견디면 안정권에 접어들고 조력자를 만난다.

55년생 뿌린 씨앗이 열매를 맺지만 여러 사람들의 눈길 때문에 힘든 하루.

43년생 술도 과하면 안 좋지만 적당히 마시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법이다.

31년생 자신에게 인색한 자는 자기관리에 허점을 보일 가능성이 다분하다.

원숭이

80년생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새로운 소식을 접하니 여러모로 흥분된다.

68년생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을수록 유리하고 빨리 지치지도 않는 법.

56년생 마음이 따뜻한 사람에게는 여러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것도 많다.

44년생 희망이라는 것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단어.

32년생 간섭을 받는 일은 불쾌할 수도 있지만 달리 생각하면 좋은 일이다.

81년생 자신감이 강하면 올라서고 약하면 내려설 수밖에 없으니 안타깝다.

69년생 찰나의 시간이 자신에게 많은 영향력을 발휘하니 차분하게 임하자.

57년생 굳이 말하지 않아도 이심전심으로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니 즐겁다.

45년생 묵은 김치가 깊은 맛을 낸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보다 멀리 행하라.

33년생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라는 말을 실행하는 사람이 유익한 날.

82년생 돈을 아끼는 것도 중요하나 시간을 아끼는 것은 더 중요한 일이다.

70년생 생각이 있으면 속으로 삭이지 말고 겉으로 표현하는 것이 더 좋다.

58년생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생각하는 방향을 한곳으로 정하니 편안하다.

46년생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은 여기저기 부산하게 움직인다.

34년생 생각의 전환이 얼마나 많은 변화를 가져오는지를 새삼스레 느낀다.

돼지

83년생 시간은 사람을 기다려주지 않는다는 사실을 항상 가슴속에 새기자.

71년생 자세는 낮추고 희망은 높게 가지는 것이 자신을 위한 유익한 행동.

59년생 주변사람들의 시선을 무시하지 말고 일일이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47년생 만나는 사람마다 반가움이 묻어나니 오랜만에 맛보는 정겨운 모습.

35년생 신분에 맞게 움직이고 정도를 벗어나지 않으면 손에 떡을 쥐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