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3일 금요일

84년생 기다란 것은 잘라내면 되지만 짧은 것은 특단의 대책이 없는 상황.

72년생 남의 시선을 무섭게 생각하는 자세로 임하면 순리대로 풀려나간다.

60년생 계획대로 일은 해결되나 배우자와의 갈등이 우려되니 주의가 필요.

48년생 사업적인 발전을 위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니 활기차게 움직이자.

36년생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서 빨리 메우는 게 좋다.

85년생 시작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다름 아닌 마무리작업이다.

73년생 객기부리지 말고 감당할 수 있는 분량만 손에 들고 나와야 편하다.

61년생 답답하면 시원하게 풀어야지 속에 두면 심신이 곤고해지는 법이다.

49년생 주변사람들을 멀리하지 말고 같은 공감대를 형성하는 일이 먼저다.

37년생 소문만 무성한 일에 관심을 두지 말고 하는 일에 전력을 기울이자.

호랑이

86년생 내가 행동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물이 현격하게 차이난다.

74년생 유익한 말이 귀에 거슬리는 현상은 안 좋은 방향으로 흐르는 증거.

62년생 말재주가 특출해도 행동이 받쳐주지 않으면 사람들이 자리를 뜬다.

50년생 상하관계나 종속관계란 여러 가지 불협화음을 만드는 원인이 된다.

38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고 극단적인 행동만 취하지 않으면 만사형통이다.

토끼

87년생 가면을 쓰고 소리 없이 다가오는 사람을 경계하는 것이 시급한 일.

75년생 남의 말을 무시하면 자신의 말을 경청하는 사람이 전혀 없는 운세.

63년생 툭하고 치면 금방 쓰러질 것 같지만 심지가 굳으면 굳건히 버틴다.

51년생 손을 맞잡고 앞으로 나가면 주변사람들과 목적의식이 하나가 된다.

39년생 확연히 드러난 상태에서 일을 시작하는 것은 아무리 봐도 힘든 일.

88년생 잠깐 지나치는 사람도 좋은 인연으로 내 인생에 도움을 주는 하루.

76년생 선의의 거짓말도 좋지만 가능하면 진실만 얘기하는 것이 타당하다.

64년생 마음이 무거운 사람은 잠시 자리를 떠나 멀리 움직이는 것이 좋다.

52년생 어두운 곳에 머물지 말고 밝은 햇살이 비치는 데로 자리를 옮기자.

40년생 권모술수에 능한 사람은 재물은 얻지만 나가는 자리가 정해져있다.

89년생 모난 것부터 덜어내고 둥근 것은 마지막에 행하는 것이 옳은 순서.

77년생 아픈 곳을 숨기지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한 처신.

65년생 방심하면 크게 놀라지만 조금만 준비하면 별다른 일없이 지나간다.

53년생 돌아보지 말고 걸어가면 회한이 남을 수 있으니 잠시만 뒤를 보자.

41년생 알고도 모른척하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따른다.

78년생 많은 것은 나누고 모자란 것은 보충하는 것이 무엇보다 시급한 일.

66년생 부드러운 미소로 주변사람들을 대하니 하는 일에 가속도가 붙는다.

54년생 인정받지 못하는 부분이 있거나 없거나 지금은 나지막이 엎드리자.

42년생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고 아니면 흐트러진다.

30년생 빗줄기가 굵어질 때는 급히 몸을 피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

79년생 생각의 끝에서 갈등하지 말고 시작점에서 출발함이 여러모로 좋다.

67년생 잔잔한 마음에 기다란 파장이 불러일으키는 일이 발생하는 시기다.

55년생 경험이 많은 것은 좋으나 유효적절하게 사용하지 못하면 무용지물.

43년생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대응하면 자신의 뜻을 넓게 펼칠 수 있다.

31년생 불신의 벽이 높아지면 감당하기 힘드니 서둘러 방지책을 마련하라.

원숭이

80년생 신뢰를 얻으면 심신이 편안하지만 잃어버리면 더없이 힘든 하루다.

68년생 체질개선에 주안점을 두고 움직이면 모든 문제가 한꺼번에 풀린다.

56년생 부부간에 동질성이 없으면 대화의 단절이 발생하는 것은 당연지사.

44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찾아 나서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

32년생 뒤숭숭한 분위기에서는 몸을 낮추는 것이 무엇보다 바람직한 태도.

81년생 자존심을 건드는 행위는 하지도 말고 해서도 안 되는 예민한 부분.

69년생 내부에서 외부로 나가는 통로가 차단되면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다.

57년생 정상적인 모드로 임하면 일이 쉽게 해결되니 괜히 고생할 건 없다.

45년생 자신의 관점에서 보는 것과 타인의 관점에서 보는 것은 같지 않다.

33년생 생각은 짧을수록 유익하고 행동은 빠를수록 좋다는 말을 실천하자.

82년생 다른 사람들은 속여도 자신만은 속일 수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70년생 급박한 상황에 처해도 침착하게 대응하면 피해를 최소화하는 운세.

58년생 주관대로 움직이는 것은 좋으나 귀를 열어두어야 실패하지 않는다.

46년생 가화만사성을 이루고 싶다면 지금의 자리에 많은 의미를 두지마라.

34년생 집안에 있는 것이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문단속 잘하는 것이 중요.

돼지

83년생 상대방을 존중하는 자세를 갖고 겸손하게 임하면 만사가 여의하다.

71년생 듣기 싫은 말을 거부하지 않는 사람은 상당한 발전이 따르는 운세.

59년생 시작이 가뿐하면 마무리도 개운하고 여러모로 기운이 생성되는 날.

47년생 대립하지 말고 화합하고 논쟁하지 말고 화답하는 형식이 필요하다.

35년생 금전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많지만 적당한 선에서 갈무리를 지어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