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0일 화요일

84년생 자신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시각과 타인의 시각이 다르니 유념하라.

72년생 가치관의 새로운 정립이 필요하지만 억지로 완성하는 일은 삼가라.

60년생 가는 사람이 있고 오는 사람이 있으니 오늘은 심적으로 슬픈 하루.

48년생 외적인 팽창보다 내적인 팽창을 추구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다.

36년생 상반된 의견을 조율하고 하나로 통일하는 일에 열과 성을 다할 때.

85년생 마음속에 있는 것은 겉으로 내뱉기 힘드나 오늘 하면 결과가 좋다.

73년생 필요할 때 찾으면 안보이고 필요 없을 때는 잘만 보이니 기막히다.

61년생 퉁명스럽게 행동하면 잃는 것이 많으니 자세를 반듯하게 유지하라.

49년생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도 있으니 화내지 말고 웬만하면 웃고 살자.

37년생 집안 일로 마음이 무거울 때는 다른 일에 몰두하는 것이 최선이다.

호랑이

86년생 사람으로 인한 실망감은 다른 것으로는 채우기가 매우 부담스럽다.

74년생 한 가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두 가지 문제가 새롭게 생성된다.

62년생 마음으로 전해오는 따스한 온기가 있으니 혼자지만 고독하지 않다.

50년생 시야가 넓은 사람은 전체를 바라보고 많은 생각에 잠겨볼 수 있다.

38년생 정신적으로 허전한 사람은 밥을 먹어도 배고프고 심신이 피로하다.

토끼

87년생 분위기를 무시하지 말고 편승하는 기분으로 몸을 맡겨야 편안하다.

75년생 생각과 행동이 같은 선상에서 움직이고 있으니 여러모로 편리하다.

63년생 손발이 척척 맞고 원하는 것이 다르지 않으니 많은 것을 성취한다.

51년생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하나로 집결하면 불가능한 일도 가능해진다.

39년생 자신을 기만하지 말고 인정하는 자세로 현실에 임해야만 성공한다.

88년생 마음을 다스리기 어려우면 마음이 가는대로 내버려두는 것이 좋다.

76년생 이론이 차지하는 비중이 어느 정도인가를 판단하고 나서 결정하라.

64년생 인위적인 변화는 부작용을 초래하니 자연스러운 변화를 지양할 때.

52년생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지만 단절은 여러모로 안 좋은 모습.

40년생 인내심이 강한 사람은 약간의 어려움은 힘들이지 않고도 넘어간다.

89년생 우연한 기회에 좋은 사람을 만나니 그 동안 찾아다닌 보람이 있다.

77년생 알짜배기만 골라 취하지 말고 적당히 버무려서 중간정도로 만들자.

65년생 표방하지 말고 창의적인 발상에서 시작하는 것이 여러모로 길하다.

53년생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이 자꾸 꼬이면 전반적인 검토가 필요.

41년생 눈으로 보기엔 아득히 먼 곳이지만 막상 움직이면 바로 앞에 있다.

78년생 혼자라고 생각하지만 막상 시작해보니 주변에서 모두 도와주는 날.

66년생 내면의 변화를 마무리 짓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바른 선택.

54년생 고개를 숙이는 것은 좋으나 때와 장소를 가리는 것이 현명한 사람.

42년생 안정을 도모하고 변화를 모색하면 조력자를 만나서 손쉽게 이룬다.

30년생 아쉬운 것은 잊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운세.

79년생 내면의 손실은 아랑곳하지 않고 외형에만 치중하는 행동은 삼가라.

67년생 꽃향기가 자욱한 곳에서 자리를 뜨지 못하고 무아지경에 빠졌구나.

55년생 기다리는 사람은 오지 않고 엄한 사람 때문에 기운이 하락하는 날.

43년생 한곳에 몰입하지 말고 두루두루 섭렵하는 기분으로 가슴을 열어라.

31년생 망연자실한 일이 벌어지더라도 정신만 차리면 별다른 문제는 없다.

원숭이

80년생 심리적인 방황이 빨리 끝나지 않으면 차츰 깊은 나락에 빠지는 법.

68년생 고생하는 사람이 큰 벼슬을 얻은 모양새라 크게 한번 웃고 나간다.

56년생 뒤처리가 개운하지 않으면 앞으로 나가지도 못하고 어정쩡한 모습.

44년생 어떤 일을 하던 판단력이 뛰어나면 시작부터 일이 쉽게 풀리는 날.

32년생 모자란 부분을 채우기란 말처럼 쉽지 않으니 빨리 잊는 것이 좋다.

81년생 길고 짧은 것은 대보면 알 수 있으니 미리 예단하는 건 옳지 않다.

69년생 지나친 물욕 때문에 자신의 위상이 내리막에 접어들 수 있는 운세.

57년생 한번 굽히면 계속해서 굽혀야 조금이라도 얻을 수 있는 것이 현실.

45년생 깊은 수렁에서 갑자기 하늘로 승천하는 기상이니 이것이 횡재로다.

33년생 결정적인 기로에서 갈등하면 주변사람들 모두에게 누가 되기 마련.

82년생 어디에 머물던 그것은 오로지 자신의 선택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70년생 보기 좋은 것만 고르다가 실속 없이 빈껍데기만 손에 쥐는 운세다.

58년생 자기주장을 관철시키고 싶다면 최소한 세 사람의 조력자가 필요함.

46년생 구분이 제대로 안 되는 일에 손을 대면 잃는 것이 너무 많은 하루.

34년생 사물을 바라보는 시각이 다양할수록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날.

돼지

83년생 신뢰의 중요성을 제대로 인식하고 있다면 무엇이던 쉽게 해결된다.

71년생 급하게 올라서는 것은 안주하는 것보다 더 나쁜 영향을 받게 된다.

59년생 오래된 것에 대한 가치기준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손해 보기 쉽다.

47년생 감상에 젖기보다 자신이 주체가 되어 앞장서서 주도해야 성공한다.

35년생 순리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자기생각을 정리해야 유리하다.

자료제공: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