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일 월요일

쥐 =84년생 부지런한 사람에게는 좋은 소식이 전해오고 한층 행복해지는 운세.72년생 사람이 많을 때 능력을 발휘하면 자신의 명성이 어느 때보다 높다. 60년생 느긋한 마음으로 임하면서 작은 것부터 챙기면 많은 것을 얻는 법. 48년생 음양의 조화가 원활하면 가정도 편하고 하는 일도 잘 풀리기 마련. 36년생 변화를 시도하려면 잠시 기다렸다가 내실을 기한 후에나 움직이자.

소 =85년생 변화를 도모하는 것이 좋으나 시기가 늦어지면 여러모로 곤란하다. 73년생 새로운 꼭짓점을 찍어야할 시간이지만 그것에 주눅 들면 곤란하다. 61년생 많은 것을 생각하지 말고 하나만 생각하면 빠른 시일 내에 구한다. 49년생 잔잔한 마음의 평정심을 찾고서 넓은 시각으로 여기저기 둘러보자. 37년생 힘든 중에 이웃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벗어나니 더 바랄 것이 없다.

호랑이=86년생 명분이 뚜렷하지 않은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74년생 가진 것에 대한 소중함을 깨우치고 새로운 것을 많이 접하는 운세. 62년생 품위라는 것은 남이 높여주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드는 그런 것. 50년생 아쉬운 부분은 모두 잊어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8년생 뜻밖의 장소에서 좋은 소식을 접하니 심신이 그지없이 편안하구나.

토끼=87년생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기 전에 자신의 마음부터 다스려야 길하다. 75년생 희망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의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날 수 있다.

63년생 상식을 벗어난 일은 마다하고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일에 임하자. 51년생 웃으면 복이 온다고 하니 이왕이면 밝고 환한 모습으로 길을 가자. 39년생 다급한 마음을 버리고 마음이 향하는 곳으로 몸과 마음을 옮길 때.

용 =88년생 부드러운 미소로 사람들을 대하면 많은 것을 느끼고 얻을 수 있다. 76년생 쉬운 것부터 처리하고 어려운 것은 나중에 해결하는 것이 더 좋다.

64년생 차분하게 움직이면 목적지에 도달하니 한곳만 응시하고 길을 열자. 52년생 계획을 유심히 관찰하고 보완할 점을 빨리 찾는 것이 현명한 모습. 40년생 아랫사람에게 후한 인심을 베풀면 그 명성이 천지사방에 자자하다.

뱀 =89년생 남아있는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행운을 잡는 운세. 77년생 책임감이 강한 사람은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는 교두보를 만든다. 65년생 변화에 편승하는 건 기회주의자가 아니라 매우 능동적인 사람이다. 53년생 깊은 산중에서 길을 잃은 운세지만 머지않아 밝은 빛을 보게 된다. 41년생 많은 사람 중에 뜻을 같이 하는 사람을 찾는다면 태산을 움직인다.

말=78년생 시작이 반이라고 하니 새로운 기운을 받아드리는 작업에 열중하자. 66년생 나보다 강한 사람이 있다면 적을 만들지 말고 친한 친구로 만들자. 54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첫발을 내딛지만 오르고 내리는 현상은 다반사다. 42년생 원하는 것이 몇 개가 되든 지금은 그런 것들을 마음속에 담아두자. 30년생 가지런한 가운데 빠져나온 것이 있으니 마무리를 갈무리를 잘하자.

양 =79년생 조율이 필요한 시점이니 차분하게 한 가지 일에 모든 걸 추진하라. 67년생 남자는 번영의 틀이 마련되고 여자는 재운이 스스로 따를 수 있다. 55년생 법보다 주먹이 가깝긴 하지만 정체성을 잃는 일은 절대 하지 마라. 43년생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 가면 아무리 힘든 일도 잘 해결된다. 31년생 심신의 안정을 추구하면 집안도 편하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원숭이=80년생 차선책이 있으면 오르고 없으면 내려가니 가능하면 늦게 움직이자. 68년생 용솟음치는 기운으로 자신의 위치에서 일어서면 많은 것을 얻는다. 56년생 틈이 있으면 매우고 없으면 그냥 진행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44년생 주위를 잘 살피고 한발 먼저 내딛는 사람에게는 알찬 소득이 있다. 32년생 뭉치면 강하고 흩어지면 약하다는 말을 한순간도 잊지 말아야한다.

닭=81년생 한번 물러서고 두 번 앞으로 나서니 밑지는 장사는 아니지 않는가. 69년생 시작은 느려도 가속도가 붙으면 엄청난 속도로 내달리는 모양새다.

57년생 단번에 상승국면으로 올라타야 편하니 망설일 필요는 없지 않은가. 45년생 조신한 사람은 기운이 충만해지고 앞날에 대한 자신감이 생성된다. 33년생 늦게 행하면 그만큼 손해라고 생각하고 시작부터 나서야 대길하다.

개 =82년생 좋은 것을 이어가고 나쁜 것은 단절시키는 것이 올바른 자의 모습. 70년생 큰소리로 웃고 싶다면 처음부터 단단히 마음먹고 나서야 가능하다.

58년생 대문 활짝 열고 기다리면 호박이 넝쿨째 들어오니 좋을 일 아닌가. 46년생 말을 아끼지 못하면 돌아서서 후회하니 가능하면 말수를 줄이도록. 34년생 주변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하면 어렵지 않게 실리를 챙길 수 있다.

돼지=83년생 변화의 폭이 클 수 있으나 흐름을 잘 타면 많은 것을 취하는 운세.71년생 적절한 이미지관리가 필요하고 낮은 곳으로 임하는 것은 자제하라. 59년생 좋은 생각으로 머리를 채우면 나쁜 생각이 들어올 여유가 없는 법. 47년생 길을 물어보는 사람이 여기저기 가득하니 내가 구심점이 되는구나. 35년생 재운이 따르고 많은 사람들이 마당에 진을 치고 있으니 좋은 운세.

자료제공: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