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 윤석용 회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인천장애인체육회 방문하여 기념촬영.

대한장애인체육회 윤석용 회장은 6월14일(목) 인천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하여 어려운 환경속에서 인천장애인체육발전을 책임지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윤석용 회장을 비롯한 대한장애인체육회 각 부처 임원 3명과 인천광역시 조동암 문화관광체육 국장, 조병호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 부회장,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장애인경기팀장등 10여명이 모인가운데 인천장애인체육회 당면 현안 업무보고와 건의사항 청취순으로 진행됐다.

2014 장애인아시안게임 및 인천장애인전용체육관 건립이 주된 토의 내용 이였으며, 윤석용 대한장애인체육회장은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및 인천장애인전용체육관 건립에 박차를 가하는데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회담후 인천장애인체육회 박현재 사무처장은 윤석용 회장에게 한·일 지적장애인축구대회 개최예산지원, 인천에 장애인스포츠등급 분류사 배정등 기타 건의사항을 전했으며 그에, 윤석용 회장은 적극적으로 답변하며,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면밀히 검토를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2014 인천장애인경기대회에 관련하여 각 관련 기관별 총회 임원을 구성중이며 2012년 7월 9일 창립총회를 거쳐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가 정식 출범할 예정이며, 인천장애인전용체육관도 정부부처와의 협의를 끝내놓은 상태이며 2012년도 하반기 설계비를 반영하여 건립추진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