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고현점 빵 전달 기념사진.ⓒ거제시장애인복지관

파리바게뜨 고현점(점주 이미경)은 2일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직무대행 윤숙이)에 빵 300개와 우유 150개를 전달했다.

파리바게뜨 고현점은 이번 후원 외에도 지역 장애인들의 생일축하를 위한 케익 후원을 매월하고 있는 착한가게이다.

파리바게뜨 고현점 이미경 점주는 "평소 지역의 장애인분들에게 간식을 지원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보다 많은 장애인분들에게 빵이 전달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거제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하게 되었다.”며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어 주었다.

이에 윤숙이 관장 직무대행은 "평소에도 정기적으로 케익 후원을 해주신 덕에 장애인분들께 뜻깊고, 기억에 남는 생일축하를 해드릴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리며 , 후원해주신 물품은 관내 장애인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신속한 지원을 위해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전직원이 투입되어 거제 전역, 총60세대 재가장애인에게 빵과 우유를 전달 하였으며 직업 받아본 이용자는 “요즘 같은 때에는 나가서 간식 사먹는 것도 힘든 일인데 이렇게 집까지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앞으로도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당사자를 포함한 지역주민들이 함께 정을 나누며 살아갈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