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제주로타리클럽(회장 고군행)과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회장 현만수)는 도내 척수장애인의 복지향상 구축을 위한 서비스 연계사업 추진을 위해 6월24일(수)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지역사회 중증척수장애인들의 사회참여 기회제공과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및 복지향상을 위한 지원체계를 강화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은 지속적인 상호협력으로 중증척수장애인 복지사업과 지역내 척수장애인의 자존감을 향상시켜 안정적이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제공과 지지기반 조성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에 나우로타리클럽 고군행 회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도내 중증장애인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 현만수회장은 나우로타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도내 중증척수장애인 건강증진을 위한 복지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봉사할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씀을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