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전달식.ⓒ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지에스어패럴(대표 방효범)과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유정환)이 연계하여 진행한 ‘행복나눔장터’에서 모아진 후원금 전달식이 8일 진행되었다.

‘행복나눔장터’는 지난 4월 석수2동 행정복지센터와 동안평생교육센터 앞마당에서 진행되었던 바자회 형식의 후원행사로, 봄철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에 필수적인 공기청정기를 위한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

총 3일간 진행된 ‘행복나눔장터’로 총 7,650,000원의 후원금이 마련되었으며, 이를 통해 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 발달장애인 청년들을 위한 훈련실, 장애 아동을 위한 치료실 등에 쾌적한 환경을 구성할 공기청정기 신규 및 추가 설치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주)지에스어패럴은 2015년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후원 연계를 시작으로 정기적인 물품 후원을 지속해왔으며 특히 이번 바자회는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여 바자회 장소 섭외, 홍보 등 전반적인 과정을 함께하고 지역 내 다른 기업과의 후원 통로를 마련하는 등 지역사회공헌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은 ‘(주)지에스어패럴과 함께한 ‘행복나눔장터’와 같이 지역 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후원자,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기회를 확장시키고자 한다‘며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