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소금 행사’ 이모저모.ⓒ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21일(금)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중기)은 장애인의 꿈을 지원하는 『꿈키움프로젝트 맛소금』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장애인의 꿈을 지원하는 꿈키움프로젝트를 위해 창원기술정공, 한국마사회 창원지사, 한국도로공사 창원지사, 창원중앙라이온스클럽, BNK경남은행, 동창원농협사림지점, LG세이커스, 파티마병원 등 개인후원자를 포함하여 30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 당일에는 <지역 특산물을 포함한 각종 ‘물품판매’>, <청년일자리를 살리기 위한 목살스테이크, 닭꼬치, 뉴욕핫도그, 분식 등을 판매하는 ‘나눔푸드트럭’ > <영계통구이, 먹태구이, 골뱅이무침 등을 판매하는 ’강식당‘> 등 다양한 물품과 음식을 제공했다.

모여진 수익금은 장애인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복지관에 소원함을 설치하고 이 달말까지 소원을 받은 후 대상자를 선정하여 7월 중 지원할 예정이다.

이중기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장애인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에서 기획한 본 행사에 1,000명 넘게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역의 장애인복지발전을 위해 항상 앞장서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