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품 전달식 기념사진.ⓒ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지역본부에서 1월 15일 월요일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타이머콕(가스자동잠금장치), 온누리상품권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품 전달식은 천안시 거주하는 장애인의 가스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경제적 자립을 도모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지역본부와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후원품 전달식 당일 천안시 장애인의 가스안전사고 예방과 경제적 자립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일회성의 후원품 전달이 아닌 지속적으로 천안시 장애인 가정의 가스안전사고예방과 경제적 자립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지역본부 김정열 본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의 가스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의 가스안전과 경제적 자립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추승엽 관장은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지역본부와 업무협약을 함으로써 지역사회 장애인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가스안전과 경제적자립을 위해 노력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지역본부의 의미 있는 나눔 동참에 감사드린다.”며 답했다.

문의 :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지원팀 ☎ 041-551-0420 (내선 701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