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떡만둣국을 맛있게 드시고 있다.ⓒ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성화스님)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1월 9일에 장애인들을 위한 ‘2018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새해를 맞이하여 140여명의 장애인에게 떡만둣국, 동그랑땡, 도라지무침 등 다양한 음식을 준비하여 무료급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관악구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송도호 위원장은 “이번 떡국나눔행사를 통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이 2018년 무술년이 힘차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에 참여해주신 한 장애인은 “매번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이런 좋은 행사를 진행해줘서 너무 좋다. 음식 맛도 좋고 선물도 주고 앞으로 이런 행사가 많이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18년 1월부터 아동·청소년·성인 장애인 대상으로 개별 맞춤 상담 · 영역별 치료 · 직업훈련 · 가족지원 · 역량강화 · 권익옹호 등 생애주기별 욕구에 기반하는 프로그램 이용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전화 문의(Tel 02-877-0750)로 신청이 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