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아쿠아월드 앞에서 다 함께 단체 촬영.

아산성심학교(교장 이근종)는 지난 20일 고등학교 49명 학생을 대상으로 대전 아쿠아월드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했다.

대전아쿠아월드는 다양한 해양생물을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학생들로 하여금 여러 종류의 해양생물에 흥미를 느끼고 관찰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학생들은 대전아쿠아월드 안에 있는 수족관을 둘러보며 수업 시간에 배운 내용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며 체험하며 익혔다.

체험에 참가한 한 학생은 “책과 TV에서만 보던 여러 가지 다양한 물고기를 직접 보니 정말 귀엽고 예쁜 것 같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현장 체험 후에는 수업시간을 통해 대전아쿠아월드의 모습을 그림으로 그려보고, 사진을 보며 즐거운 기억을 되새겨보는 시간도 가졌다.

아산성심학교 관계자는 “이번 현장체험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해양생물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해양생물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해양생물을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충남장애인신문 정연선 기자/ 에이블뉴스 제휴사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 및 권한은 저작권자인 충남장애인신문에 있습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