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장애인신문사와 백석대학교의 산?학협력협정 체결 후 기념촬영.

충남장애인신문사(대표 탁정원)와 백석대학교(총장 )가 지난 5월 30일 000에서 탁정원 본사 대표와 정해동 백석대학교 사범학부 학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 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산․학 협력을 통하여 상호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정으로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지역사회 복지수준 향상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의 개발․실행 ▲백석대학교 사범학부 재학생들의 교육활동 홍보․지원 ▲교육, 봉사, 연구 활동 수행 시 양 기관의 인적자원 상호 교류 ▲양 기관이 보유한 자료 공동 활용 및 상호 자문 ▲기타 양 기관의 관심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번 협정은 서명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기간은 2년으로 하고 다른 이의가 없을 경우에는 2년씩 자동 연장되며, 상호 합의하에 협정서를 개정 또는 폐기할 수 있도록 했다.

충남장애인신문사 정연선 기자 / 에이블뉴스 제휴사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 및 권한은 저작권자인 충남장애인신문에 있습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