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부산지역사업부가 지난 4일과 8일 여성장애인 45명을 대상으로 이미지메이킹을 위한 온라인 클래스 ‘아리따운 드림(Dream)’을 실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부산지역사업부가 지난 4일과 8일 여성장애인 45명을 대상으로 이미지메이킹을 위한 온라인 클래스 ‘아리따운 드림(Dream)’을 실시했다.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진행한 ‘아리따운 드림’은 20~40대 여성장애인들이 이미지메이킹 교육을 통해 자신을 가꾸고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아가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기초반과 메이크업반으로 나눠 모집된 온라인 클래스는 피부미용, 화장법 연출 등 각자의 분야에 따라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된 교육은 피부타입별 특징, 기초관리 필요성, 분위기별 메이크업 등 이론적인 내용과 화장 물품의 활용법을 소개해 참여자가 직접 사용해보는 실습내용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부산지역사업부는 온라인 클래스 진행과 함께 500만 원 상당의 화장 물품을 지원해 여성장애인 참여자들이 가정에서 직접 활용하여 참여할 수 있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