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회장 이영재)가 오는 2월 26일까지 ‘장애가정청소년 꿈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장애가정청소년 꿈지원사업은 경제적인 이유로 꿈을 이루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갖고 있는 저소득 장애가정 비장애청소년들의 꿈 실현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꿈지원비, 진로컨설팅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청자격은 주민등록등본상 주소지가 경기도이며 가구소득액이 기준중위소득 70% 이하인 장애가정의 14세 이상 24세 이하 비장애청소년이며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 홈페이지(http://www.gsrpd.org) 열린마당-협회소식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jhjung@kgsrd.org)이나 팩스(031-203-1668)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이후 방문상담과 선정 회의를 거쳐 선정 여부가 결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srpd.org) 안내문 참고하거나 꿈지원사업 담당자(070-4267-1277)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