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프란치스꼬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난 26일 예비사회적기업 봉여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성프란치스꼬장애인종합복지관

성프란치스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희정, 이하 성프란치스꼬장복)이 지난 26일 예비사회적기업 봉여사단(대표 방숙)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지역사회 여성장애인과 독거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 정착과 복지증진을 위해 진행됐다.

성프란치스꼬장복에서는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밑반찬서비스, 외식지원서비스 등을 통해 식생활지원을 진행하고 있는데 협약을 통해 봉여사단에서 건두부 김밥, 가리봉 도시락, 과일 등 정기적인 후원을 약속해 더욱 다양하고 건강한 식단을 구성해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성프란치스꼬장복 김희정 관장은 “맛있는 음식을 받고 기뻐하는 이용자들의 미소가 생각나 뿌듯하고 작은 일이라도 함께 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봉여사단 방숙 대표는 “여성장애인과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성프란치스꼬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으며 오늘의 인연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동행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