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아이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 2 사진. ⓒ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가 라이프&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와 함께 장애인식개선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아이! 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2’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패키지 디자인부터 세트 조립, 판매, 기부에 이르기까지 제품 생애주기 전반에 장애인과 협업한 제품이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발달장애 아티스트 황진호 작가가 참여했다. 황 작가는 이번 에디션을 위해 한정 출시된 달콤한 스위트리치, 산뜻한 프레시그린티 향을 밝고 명쾌한 트로피컬 컬러감으로 담아냈다.

제품 패키지 조립은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의 장애인 직원들이 맡았다. 제품은 굿윌스토어 전국 11개 지점에서 판매되며 지속 가능한 선순환 구조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수익금 일부는 장애인 일자리 지원을 위해 쓰인다.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은 “이번 에디션은 장애인 아티스트의 작품이 그려진 패키지로 우리 사회의 장애인식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장애인에게 세트 임가공과 판매를 맡겨 장애인 일자리를 창출하는 선순환을 만들고 있다”며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출시되는 제품에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 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은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를 비롯해 롯데마트, 네이버 등 여러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