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발달장애인 진로설계 특강’ 포스터. ⓒ가치이룸동대문장애인자립생활센터

가치이룸동대문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가치이룸IL센터)가 오는 9월 18일까지 성인 발달장애인 자립 생활 지원을 위한 ‘성인 발달장애인 진로설계 특강’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취업을 준비하는 성인 발달장애인의 취업 활동에 대한 욕구를 높이고 사회활동 참여를 독려해 삶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성인 발달장애인 4명이며 교육은 9월 23일과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가치이룸IL센터 프로그램실에서 실시된다.

꿈앤컴퍼니 박대수 대표이사의 지도로 진행되는 교육 내용은 성인 발달장애인들의 행복한 직업 찾기와 진로설계, 실전 준비(모의 면접)와 멘토링, 직장예절과 이미지 메이킹 교육이다.

교육 신청은 가치이룸IL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gdcil)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gdcil@naver.com)로 전송하거나 방문접수, 전화를(02-923-2015) 통해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가치이룸IL센터(02-923-2015)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