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립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이 (주)코리아센터와 13일 장애인생산품의 온라인 판로확보 및 교육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서울특별시립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서울특별시립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이 (주)코리아센터와 13일 장애인생산품의 온라인 판로확보 및 교육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판매시설은 지난 2008년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에서 서울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며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등이 생산하는 장애인생산품의 판매촉진 및 유통대행, 상담, 홍보, 판촉을 하는 장애인복지시설이다.

㈜코리아센터는 지난 2000년 국내 최초로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 서비스를 시작으로 임대형 쇼핑몰 ASP 제공, 온라인쇼핑몰 창업과 교육지원 등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과 해외직구 몰테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리아센터는 메이크샵 솔루션을 활용한 쇼핑몰 구축 및 소셜마켓(마이소호) 입점 등 장애인 생산품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판매시설은 서울시 135개소의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등을 대상으로 원활한 온라인판로 구축을 위한 경영지원을 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