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보장정보원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오는 7월 19일까지 대국민 대상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사회보장정보원

사회보장정보원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오는 7월 19일까지 대국민 대상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참여한 국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관 업무와 서비스 혁신으로 연결시켜 국민 체감도 향상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지난 해부터 시행해 오고 있다.

혁신 아이디어 공모는 업무의 공공성 제고, 포용적 공공서비스 제공 강화, 경제 활력 제고 및 일자리 창출, 혁신성장 지원, 공정경제 기반 구축 등 총 6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정보원 업무와 관련된 내용으로 응모하면 된다.

이번 공모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금상 100만원(1명), ▲은상 50만원(2명), ▲동상 20만원(3명)을 수여하며, 참여만 해도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1차 내부 심사, 2차 외부위원 심사를 거쳐 9월 중 최종 수상작이 결정될 예정이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정보원 내 국민참여혁신단 등 내부 검토를 거쳐 실무부서에서 실행계획을 수립하고, 기관 혁신과제로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회보장정보원 홈페이지(http://www.ssis.or.kr) 알림마당 내 공지사항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혁신 아이디어 공모’ 게시글을 확인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