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변용찬)이 장애인복지행정연구, 장애인일자리개발, 총무행정 분야의 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먼저 장애인복지행정연구 분야는 사회복지행정 박사학위 취득하고 연구경력이 있는 자, 사회복지행정 분야에서 5년 이상 연구경력을 가진 자 등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다. 업무는 장애인복지 관련 제도개선 및 전달체계 연구를 수행하게 된다.

장애인일자리개발 분야는 사회복지학 또는 직업재활학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다. 장애인직업재활 관련분야 경력자는 우대된다.

총무행정 일반 분야는 보안·복무관리 등 총무업무 경력자,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 및 운전가능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제출 서류와 함께 오는 3월 12일 오후 6시까지 방문하거나 우편(봉투 겉면에 ‘응모서류 재중’ 기재)으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졸업(학위)·성적증명서, 해당분야 자격증, 어학증명서, 경력증명서 등이며 장애인복지행정 연구 분야 응시자의 경우 연구실적 목록도 제출해야 한다.

채용은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거쳐 이뤄진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