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연맹(DPI)이 오는 2일까지 2010 장애인문화예술국민대축제 주관대행사를 공모한다.

2010장애인문화예술국민대축제는 오는 9월 15일부터 20일까지 서울시청광장 등에서 열리며, 출범식 및 개·폐막식을 비롯해 공연·전시전, 이벤트 및 부대행사로 이뤄진다. 총 예산은 7억 5,000만원이 투입된다.

주관대행사 공모 참가자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참가등록을 마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대규모 행사대행이 가능한 전문 기획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등이다.

선정과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제안설명회 및 평가 등으로 진행된다. 한국장애인연맹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80%) 및 가격평가(20%) 등을 실시해 합산점수가 70점이상인 업체 중 상위 3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주관사를 최종결정할 계획이다.

공모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선정공모 광고 페이지(http://www.dpikorea.org/admin/popup/popup.php?num=3

)에서 제안요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기타 필요한 서류와 함께 오는 5월 3일 오후 1시까지 한국장애인연맹 사무실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연맹(02-457-0427 김한배 국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