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은 시각장애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래설계 10 년 - 나의 미래는 원더풀' 에세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시각장애인들이 보다 구체적으로 미래를 설계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하기 위해 KJI 파이낸스 인터내셔널의 후원으로 마련된 것으로, 대학 재학중인 시각장애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미래설계 10년'을 주제로 2010년부터 연 단위로 10년동안의 계획을 자세히 설계한 에세이를 A4용지 2매 이상 작성하면 된다.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은 공모 참가자의 에세이와 성적, 가정형편을 고려해 총 10명을 선정, 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모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nowonblind.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미래설계 에세이, 재학증명서, 전학년 성적증명서,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수급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등과 함께 5월 7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 문의 및 접수 -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복지팀

- 전화 : 02-950-0141~2

- 주소: 서울 노원구 상계 6 동 771번지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복지팀

- 이메일 : kbupost@kbuwel.or.kr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