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최경숙)이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장애인 일자리사업 우수참여자 체험수기 공모전’ 작품을 접수받는다.

장애인일자리사업은 일반 고용시장에서 소외되기 쉬운 장애인의 자립을 목표로 공공영역에서 재정지원을 함으로써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2007년부터 개발원이 보건복지부 수탁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접수된 수기는 내‧외부 전문가 및 현장실무자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9월까지 서류 및 종합심사를 한 후 10월 말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시상식은 11월 중 열릴 예정이다.

선정된 최우수참여자 4명, 우수참여자 9명에게는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상금 50만원, 한국장애인개발원장상과 상금 3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신청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개발원 홈페이지(koddi.or.kr)에서 추천서, 체험수기 작성서식 등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관련 서류를 공문 발송하고 이메일(jsd1023@koddi.or.kr)로 함께 제출하면 된다.

기타 공모와 관련한 문의는 개발원 일자리개발팀(02-3433-0782)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