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부모회와 한국장애인부모회 후원회가 오는 6월부터 12월까지 한달에 한 가정을 선정해 '장애인가정 소원들어주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장애인부모회는 경제적인 어려움 등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을 대상으로 월 50~100만원에 상당하는 여행 및 나들이 지원, 문화생활 지원, 집수리 지원, 생활용품 지원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각 가정은 정해진 틀에 얽매이지 않고 원하는 지원내용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하고자 하는 가정은 가족의 사연을 담은 사연을 작성해 팩스 또는 이메일, 우편 등으로 접수하면된다. 한국장애인부모회는 매달 말일까지 접수된 사연 중 1개를 선발해 한국장애인부모회 홈페이지(www.kpat.or.kr

)에 공지할 예정이다. 선발된 사연은 한국장애인부모회 월간지 '한마음'에 게재된다.

한국장애인부모회는 "이번 행사가 장애인가족과 장애인부모들이 삶의 활력과 웃음을 되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연 접수 - 한국장애인부모회

- 팩스 : 02-2676-9746

- 이메일 : kpat2000@hanmail.net

-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1가 13-277 스타키빌딩 4층(우편번호 133-11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