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7일 토요일

96년생 가슴이 확 트이는 곳으로 친구나 연인과 떠나면 더 없이 행복하다.

84년생 속에 있는 말을 하고 싶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니 조금만 인내하라.

72년생 웃는 날이 있으면 우는 날도 있기 마련이니 심각하게 생각지 마라.

60년생 집안에 들여야 할 것과 내쳐야 할 것을 구분하는 작업이 급선무다.

48년생 함께 시작하지만 마지막은 그렇지 않으니 마음한구석이 허한 모습.

85년생 눈빛이 강렬하면 선뜻 마음이 끌릴 수도 있지만 그게 다는 아니다.

73년생 부드러운 색상의 의복을 갖추면 예의바른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날.

61년생 나의 성실함이 주변사람들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49년생 좋은 일이건 궂은일이건 받아드리는 사람에 따라 편차가 다양하다.

37년생 인접한 곳으로 몸을 옮기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니 답답하구나.

호랑이

86년생 바퀴가 제대로 구르고 있으면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를 얻는다.

74년생 직업적인 이동이나 변화를 갈망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 모양이다.

62년생 입지를 넓히는 것은 좋지만 깊이가 없으면 여러 가지로 힘든 하루.

50년생 겉모습만 전부가 아니니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에 관심을 가질 것.

38년생 손에 잡은 것은 망각하고 다른 것을 얻고자 바쁘게 다니니 힘들다.

토끼

87년생 오가는 말에 가시가 돋아나 있으면 상대방마음에 상처만 안겨준다.

75년생 비슷한 이미지를 가진 이가 둘 이상이면 어디로 갈지 헷갈리는 법.

63년생 곁가지가 요란하게 흔들리고 있으니 어찌해야 좋을지 모르는 상황.

51년생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너라 했으니 보다 확실한 대처법을 마련하자.

39년생 기댈 곳이 없는 사람에게 가라고 소리치는 것은 극히 잔인한 행동.

88년생 무엇을 할 것인지 결정한 후에 나서면 몸도 마음도 가벼운 법이다.

76년생 때로는 남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기이한 행동이 좋을 때도 있는 법.

64년생 유리한 국면을 계속 이어나가는 일이 시급하니 차분하게 대응하자.

52년생 극단적인 것만 피하면 별다른 변고 없이 차분하게 일이 잘 풀린다.

40년생 모난 것은 갈고 닦으면 둥글게 변하니 길게 보고 생각해야 편하다.

89년생 강물의 흐름을 인위적으로 바꾸지 말고 순리대로 움직이면 길하다.

77년생 주변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일에 전력을 기울이는 것이 정답이다.

65년생 현실에 충실하면 좋은 세상을 접하니 점점 높은 곳에 오르는 운세.

53년생 투자 한 만큼의 소득을 얻기는 힘드나 나름대로 좋은 성과가 있다.

41년생 문서상의 하자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면 손재를 확실하게 막는다.

90년생 적당히 놀면서 적당히 일하는 태도를 버리고 부지런하게 움직이자.

78년생 바쁘게 움직이면 불리하지만 천천히 움직이면 쉽게 풀리는 운세다.

66년생 움직임이 요구되는 시기지만 자연스럽지 못하면 아니함만 못한 법.

54년생 자그만 것은 버리고 큰 것을 택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울 것이다.

42년생 지금 중요한 문제는 재물도 아니고 자식도 아닌 바로 자신의 건강.

91년생 깊은 곳에 숨어있는 것이 유익한 건지 아닌지는 보기 전엔 모른다.

79년생 과한 것은 모자란 것만 못하다는 말을 가슴에 새기고 열심히 뛰자.

67년생 한사람을 위한 여러 사람들의 희생이 필요한 때가 발생할 수 있다.

55년생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43년생 주위사람들의 생각을 존중하고 배려하면 적잖은 명예를 얻는 운세.

원숭이

92년생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에 조용히 밀려드는 이름 모를 공허한 기분.

80년생 여럿이 함께 거들면 쉬운 일도 혼자 부딪히면 오래 버티지 못한다.

68년생 한가로이 노닐다 크게 놀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 가다듬자.

56년생 대화의 본질이 무엇인가를 정확하게 인식한 후에 의견을 제시하라.

44년생 지병이 있는 사람은 호전되고 자신 때문에 마음이 편해질 수 있다.

93년생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물질적인 것보다 정신적 도움을 청하라.

81년생 불편한 마음을 안고 무언가를 시작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69년생 예상할 수 있는 부분이 어느 정도인지를 파악하는 일이 가장 먼저.

57년생 감정을 속으로 숨기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큰 고통이다.

45년생 지병이 있는 사람은 호전될 기미가 보이지만 안심할 것은 아닌 듯.

94년생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보다 장점을 극대화하는 일이 우선이다.

82년생 이루지 못한 것이 있어도 해가 저물고 있다면 잠시 접어야 길하다.

70년생 누군가의 힘을 활용할 수 있는 현명한 지혜가 필요한 시점이 왔다.

58년생 같은 결과를 두고 생각의 차이가 현저한 것은 가치관의 차이일 듯.

46년생 금전문제가 발생하면 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잠시 사태를 지켜보자.

돼지

95년생 자충수만 두지 않으면 자신이 정한 순서대로 마무리되는 시점이다.

83년생 눈에 보이는 문제점보다 보이지 않는 문제점을 해결하기가 힘들다.

71년생 어디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지 말고 곧바로 행동으로 옮길 때.

59년생 자녀문제로 부딪히지 말고 현실을 있는 그대로 수긍해야 편안하다.

47년생 무책임한 발언을 일삼는 사람이 주변에 있거든 하루빨리 정리하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