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6일 월요일

84년생 상대방을 편안한 자리에 앉히고 차분하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자.

72년생 지금보다 좋은 자리로 옮기고 싶다면 오늘부터 부지런히 움직이자.

60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있지만 그것을 받쳐줄 무언가가 부족한 느낌이다.

48년생 높은 곳은 도구를 이용해야지 맨손으로 올라가는 모습은 위험천만.

36년생 자기절제를 잘하는 사람은 위험한 국면을 자연스럽게 벗어나는 날.

85년생 분위기에 심취하는 일은 삼가고 이성문제로 자신을 괴롭히지 마라.

73년생 적당한 선에서 올라서거나 내려오는 것이 여러모로 바람직한 모습.

61년생 자신의 뜻대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고 귀를 한껏 열어 경청하라.

49년생 마음속에 있는 말을 함부로 내뱉으면 주변사람들이 머리를 흔든다.

37년생 뒤에서 밀고 앞에서 당겨주니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거두는 날.

호랑이

86년생 원하는 것이 있거나 없거나 눈을 크게 뜨고 주변을 자세히 살피자.

74년생 새파란 잔디에 하얀 페인트로 소망을 적어보니 확연하게 느껴진다.

62년생 말 못할 사정이 있는 사람에게 다가서지 말고 시간을 충분히 주자.

50년생 분수를 지키면 지나친 지출 때문에 후회할 일은 생기지 않는 운세.

38년생 계약문제는 빨리 처리하고 재운이 좋으니 여러모로 유익한 날이다.

토끼

87년생 말을 잘하는 것보다 잘 듣는 것이 중요하니 바른 자세로 경청하자.

75년생 막무가내로 덤비는 사람이 있거든 부딪히지 말고 옆으로 피해가자.

63년생 원상태로 돌려놓아야할 사안이 있거든 오늘 중에 끝내야 무탈하다.

51년생 복잡한 일로 심사가 편치 않을 때는 일찍 귀가하는 것이 상책이다.

39년생 대접을 받는 입장보다는 대접을 하는 입장이 되는 것이 유익한 날.

88년생 비좁은 곳에서 지체하지 말고 보다 넓고 환한 데로 자리를 옮기자.

76년생 동분서주하는 사람은 어깨가 가볍고 게으른 사람은 어깨가 무겁다.

64년생 원하는 것을 얻기에 이른 느낌이지만 실체가 눈에 보이는 좋은 날.

52년생 시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파악하지 못하면 심신이 고단해진다.

40년생 아직도 해야 할 일들이 산적했는데 물러나려하니 억장이 무너진다.

89년생 몸과 마음이 혼연일체가 되지 않으면 한발자국도 전진하지 못한다.

77년생 즉흥적인 행위는 삼가고 실질적인 소득이 발생하는 일에 전념하라.

65년생 작은 몸짓으로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작업이 실현되는 하루.

53년생 확고한 신념이 있으면 잡다한 무리들이 눈앞에서 사라지는 운세다.

41년생 눈을 감고 이런저런 생각에 잠기지만 안개가 자욱하니 사그라진다.

90년생 평상심을 잃지 않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 알찬 성과를 거두는 운세.

78년생 무리하지 말고 작은 몸짓으로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하루다.

66년생 잡다한 일들이 연이어 발생하지만 가만두면 저절로 일이 해결된다.

54년생 여럿이 힘을 모으면 강하지만 뿔뿔이 흩어지면 추풍낙엽이 아닌가.

42년생 스스로 조심하고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날.

91년생 상대를 절대 얕보지 말고 겸허한 자세로 임하는 것이 필요한 시점.

79년생 웃는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면 하나를 주고 둘을 얻는 소중한 자산.

67년생 뜻하지 않은 사람 때문에 곤혹스러운 경우가 발생하지만 넘어간다.

55년생 어디로 걸음을 옮기는 것이 자신에게 유익한 일인지 알 수 없구나.

43년생 심신의 고단함이 많을 때는 모두 잊어버리고 쉬는 것이 제일 좋다.

원숭이

92년생 처음에는 모든 사람들이 나를 옹호하지만 나중에는 적으로 변한다.

80년생 차선책을 마련한 사람과 아닌 사람의 차이점이 극명하게 드러난다.

68년생 긴 터널을 벗어나는 기분이지만 적응하는 시간이 약간은 필요하다.

56년생 시작과 동시에 많은 것을 취하고 싶지만 급하게 먹으면 체하는 법.

44년생 집안에 가솔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들어올 징조가 보이기 시작한다.

93년생 하나의 몸짓으로 두 가지를 얻을 수 있는 효율적인 행위가 필요함.

81년생 돌아가는 길이 멀게 느껴지는 것은 비단 나만의 문제는 절대 아님.

69년생 혼자서 짊어질 짐이 태산인데 도와줄 사람하나 없으니 안타깝구나.

57년생 그냥 스치는 사물과 사람으로 인해 많은 것을 잃거나 얻는 하루다.

45년생 지척에 있는 사람과 손을 잡으면 앞으로의 진행과정이 탄탄해진다.

94년생 극명하게 대비되는 사람들이 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한자리에 있다.

82년생 평범한 것을 마다하고 특이한 것만 추구하니 심심할 일은 없을 듯.

70년생 잠재된 능력을 일으킬 수 있는 방법만 알아내면 태산도 오르는 날.

58년생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작업은 좋으나 현실성이 결여되면 곤란하다.

46년생 바람의 방향어디로 향하는지 그것부터 알아내는 것이 시급한 과제.

돼지

95년생 부드러운 미소로 상대방의 마음을 쓰다듬으면 마음의 문이 열린다.

83년생 위만 보지 말고 아래를 내려 보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71년생 내가 먼저라는 생각에서 벗어나면 몸과 마음이 물방울처럼 가볍다.

59년생 찾아서 가지 말고 찾아오게 만드는 지혜가 어느 때보다 필요한 날.

47년생 바라는 것이 많으면 마음이 안정되지 않고 여러 가지로 힘든 운세.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