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정보세상 > 정보뉴스 기사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RSS 단축URLhttp://abnews.kr/ivS

제이넷티비 보면 백만원 상금이 우르르

한국장애인방송 개국기념 캐치프레이즈와 시청소감문 공모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09-11-01 09:46:29
한국장애인방송 제이넷티비(Jnet TV)에서 개국 기념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2008년 9월 1일 '뉴스플러스'로 첫 방송을 내보낸 제이넷티비는 그간 60회의 뉴스를 방송해 왔다. 특히 2008년 11월 10일 방송된 ‘국가인권위원회 김양원 위원 사퇴촉구’ 보도와 2009년 5월 25일 방송한 '제6대 지장협 선거 파행' 뉴스는 커다란 호응을 얻었다.

그밖에도 시사 교양 프로그램으로 장애인 보조기기를 매개체로 한 휴먼 다큐멘터리 '날개를 달자'를 비롯하여 장애계 화제의 인물을 만나보는 인터뷰 프로그램 '보고 싶은 사람'과 장애인들의 토크쇼 '난장판' 등이 인터넷 방송을 탔다. 매월 갱신되는 이들 프로그램은 현재 20여 건 이상이 제이넷티비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어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제이넷티비에서 12월 3일 정식 개국을 앞두고 마련한 이번 특별 이벤트는 시청자와 호흡하기 위한 것이다. 장애인 전문 미디어로서 비전과 미래상을 담을 수 있는 제이넷티비의 캐치프레이즈나 그간 방송된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 소감문을 이메일(jnettv@hanmail.net)로 보내면 된다. 응모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응모기간은 11월 21일까지.

캐치프레이즈와 시청 소감문 두 부문 모두 각각 대상은 상금 30만원, 금상은 상금 10만원, 입선 2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 전체 8명에게 총 백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이넷티비 홈페이지(www.jnet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다나 기자는 ‘장애 경력 19년’을 자랑하는 에이블뉴스 객원기자입니다.

-전 국민이 즐겨보는 장애인 & 복지 뉴스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다나 기자 (hj2kim@hanmail.net)

예다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네이버에서 에이블뉴스를 쉽게 만나보세요! >
<내손안의 에이블뉴스~ 언제 어디서나 빠른 장애인계 소식~>
에이블뉴스 페이스북 게시판. 소식,행사,뉴스,일상 기타등등 마음껏 올리세요.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제이넷티비
배너: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구독료 1,000원도 큰 힘이 됩니다. 자발적 구독료 내기배너: 에이블서포터즈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RSS
화면을 상위로 이동 기사내용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