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인 것처럼 살기
카테고리 : ♣오늘의양식 | 조회수 : 3122021-04-14 오후 2:10:00
https://blog.daum.net/day7/1234

-.아침인 것처럼 살기.-

빛의 열매는 모든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에 있느니라 [에베소서 5:9]

 

나는 비행기 여행으로 시간이 바뀔 때에는 시차 적응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써 봅니다. 내 생각엔 안 해본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한 번은 기내 식사를 내가 도착하는 곳의 시간에 맞추어 먹기로 하고, 다른 승객들과 같은 시간에 저녁을 먹지 않고 계속 영화를 보고 잠도 청했습니다. 일부러 굶는 것도 힘들었고 착륙하기 직전에 나온 아침 식사는 별로였습니다. 

 

그러나 주변 승객들을 “불편하게 했던” 나의 방법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내 몸의 시계를 새로운 시간대에 맞추어놓은 것입니다.


바울은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주님을 나타내는 삶을 살고자 한다면 세상의 방식에서 벗어나 살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전에는 어둠이었지만” 이제는 “빛의 자녀”로 살아야 했습니다(에베소서 5:8). 그렇다면 그것은 어떤 모습일까요? 바울은 이렇게 그림을 완성합니다. “빛의 열매는 모든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에 있느니라”(9절).


같은 비행기를 타고 가는 사람들에게는 저녁 식사 내내 잠을 자는 것이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세상의 한밤중 시간에도 믿는 사람들은 아침인 것처럼 살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비웃음과 반대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지만, 우리는 예수님 안에서 “우리를 위하여 하나님 앞에 향기로운 예물과 제물로 자기 몸을 내어주신” 그분을 본받아 “사랑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2절, 새번역).

 

당신의 행동과 선택의 어떤 부분들이 세상과 너무 가까이 맞춰져 있습니까?

선과 의와 진리의 열매가 당신 삶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습니까?

 

예수님, 주님 안에서 시작되는 새 날에 맞춰 저를 깨워주소서.

“다른 시간대”에 살 수 있도록 주님의 능력으로 채워주시고,

제 눈을 열어 선과 의와 아름다움을 선택할 수 있게 하소서.

 

 

 

//

 

 

@CBS

 

 
태그 오늘의양식 투명한오후
댓글내용 
♣(오늘)무거운 짐 들어주기
♣(오늘)믿음의 설탕 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