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기도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카테고리 : ♣오늘의양식 | 조회수 : 2662020-09-08 오전 10:32:00

-.기도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이는 우리로 자기를 의지하지 말고 오직 죽은 자를 다시 살리시는 하나님만 의지하게 하심이라 [고린도후서 1:9]

 

"사람들이 아직도 날 위해 기도하고 있나요?" 선교사는 아내가 자신을 만나러 교도소를 방문할 때마다 가장 먼저 이 질문을 했습니다. 그는 믿음 때문에 억울하게 기소되어 2 년째 감금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교도소 내의 환경과 적대감으로 그는 수시로 생명의 위험을 느꼈고, 그래서 전 세계의 성도들이 그를 위해 간절히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사람들의 기도를 강력하게 사용하신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들이 기도를 멈추지 않기를 확인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다른 이들을 위한 기도, 특히 신앙으로 핍박 받는 이들을 위한 기도는 생명이 담긴 선물입니다. 바울은 선교여행 중 겪었던 자신의 고난에 대해 고린도 성도들에게 보낸 서신 속에서 이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는 “힘에 겹도록 심한 고난을 당하여 살 소망까지 끊어졌다”(고린도후서 1:8)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러고 나서 하나님께서 그를 건져 주셨다고 하면서, 하나님이 그렇게 하시는데 사용하신 도구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앞으로도 건져 주시리라는 희망을 우리는 하나님께 두었습니다. 여러분도 기도로 우리에게 협력하여 주십시오.”(10-11절, 새번역).


하나님은 그의 백성들의 삶에서 커다란 선을 이루시기 위해 우리의 기도를 사용해 움직이십니다.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기도는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는 도움의 문을 열어주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기도할 때 우리는 그분의 능력 안에서 그들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하나님보다 더 위대하거나 사랑이 많은 분은 없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기도로 다른 사람들을 사랑합니까?

당신은 어떻게 믿음 때문에 핍박 받는 이들을 위한 기도를 더 많이 할 수 있을까요?

 

사랑과 능력의 하나님, 기도라는 놀라운 선물과, 또 그것을 통해 일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다른 이들을 위해 신실하게 기도하도록 도와주소서!

 

 

 

//

 

 

@CBS

 
태그 오늘의양식 투명한오후
댓글내용 
♣(오늘)우리 마음속에 인쇄된 성경
♣(오늘)지금, 그리고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