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힘든 일을 향해 달려가기
카테고리 : ♣오늘의양식 | 조회수 : 2812020-04-25 오전 7:24:00


시편 27:13 : 내가 산 자들의 땅에서 여호와의 선하심을 보게 될 줄 확실히 믿었도다



,창세전 언약 (엡 1장 3~10)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1)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오늘의 양식 힘든 일을 향해 달려가기


그가 보니 불말과 불병거가 산에 가득하여 엘리사를 둘렀더라 [열왕기하 6:17]



톰은 가난한 친구의 자전거를 훔쳐 달아나는 청년들을 뒤쫓아갔습니다. 어떤 계획도 없었고, 단지 그 자전거를 다시 찾아야만 한다는 생각뿐 이었습니다. 놀랍게도 세 도둑이 톰이 오는 것을 보고는 자전거를 버리고 달아났습니다. 톰은 자전거를 찾아 안심도 되고 또 스스로 대견스러워하면서 돌아섰는데, 바로 그때 체격 좋은 친구 제프가 바로 뒤에 따라오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엘리사의 종은 온 마을이 적군으로 포위된 것을 보고 공포에 빠졌습니다. 그가 엘리사에게 달려가 “아아 내 주여 우리가 어찌 하리이까” 하자 엘리사는 두려워하지 말라고 하며 “우리와 함께한 자가 그들과 함께한 자보다 많으니라” 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종의 눈을 뜨게 하시자 “그가 보니 불말과 불병거가 산에 가득하여 엘리사를 두르고 있었습니다”(15-17절).


예수님을 따르려 노력할 때 가끔 위험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옳은 것을 행하려고 결심했다가 명예나 심지어 안전까지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될까 걱정하느라 잠을 설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앞에 놓인 힘든 일보다 더 강하거나 똑똑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수님이 당신과 함께 계시고 그의 능력이 모든 적보다 더 크기 때문입니다. 바울이 했던 질문을 당신 자신에게 해보십시오. “만일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로마서 8:31). 정말 ‘누가’ 대적할 수 있을까요? 아무도 못합니다. 당신의 힘든 일을 향해 하나님과 함께 달려가십시오.



무슨 근심 때문에 밤중에 일어납니까? 어떻게 우리의 근심을 하나님께 맡길 수 있을까요?



예수님, 제가 오늘 마주하는 어떤 문제보다 주님이 더 크시다는 것을 똑똑히 볼 수 있게 도와주소서. 주님이 영원토록 저와 함께 하시니 감사합니다.



@CBS




"여호와의 정하신 날"

말라기 4:1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용광로 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지푸라기 같을 것이라



Roa Blog,(바로가기)


 
태그 오늘의양식 투명한오후
댓글내용 
♣(오늘)물 가운데로 지날 때
♣(오늘)신성하게 배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