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궁합 제대로인 식품들 6가지
카테고리 : 생활아이디어 | 조회수 : 252020-09-28 오후 1:11:00

건강을 말할때 음식은 빼놓을 수 없이 중요한

존재입니다.갈수록 건강에 좋은 음식에 관해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죠 오늘 소개하는 음식들은

함께 먹을때 효과가 더욱 커지는 음식궁합이 맞는

음식들입니다.잘 기억하시고 될수 있으면 같이

드시는 습관으로 더욱 건강한 생활 유지하세요


 ★ 음식궁합 제대로인 식품들 6가지


1.국수와 식초

국수와 파스타 같은 면 식품들은 자주 먹는 음식이지만

높은 탄수화물로 인해 좀 꺼려지는 음식들 입니다.

이때 식초를 곁들이게 되면 포도당 농도를 줄여줍니다.

특히 라면 끓일때 한두방울 넣어주면 국물맛도 좋아집니다.


2.녹차와 레몬

녹차에 풍부한 항산화제가 몸에 흡수될때 레몬이 도움을

줍니다.녹차와 레몬을 함께 드시면 흡수율이 월등히 높아집니다.


3.포도와 양파

체내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양파는 포도와 함께 드시면 효과가

배가 됩니다.알레르기 증상을 줄여주고 혈전을 막아줍니다.


4.레드와인과 아몬드

혈액순환을 도와 주는 레드와인을 아몬드와 함께 드시면 비타민과

무기질의 흡수가 높아지며 혈관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5.현미와 완두콩

풍부한 영양소를 지닌 현미와 아미노산이 풍부한 완두콩을 함께

드시면 근육량을 늘리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몸에 좋습니다.


6.검은콩과 피망

검은콩에 풍부한 철분은 흡수율이 낮은 문제가 있습니다.이때

비타민C가 풍부한 피망과 함깨 드시면 흡수율이 현저히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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