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성가 - 끊임없는 화살기도 전체듣기 - 1시간연속
카테고리 : 성가 나눔터  | 조회수 : 362022-06-27 오후 7:08:00

생활성가 - 끊임없는 화살기도 전체듣기 - 1시간연속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kIjy1PgKpq8

 

 

 

 

 

화살기도

작사 Fr.이해욱 프란치스코

작곡 최영희 도로테아

편곡 윤순 로사리아

노래 최영희 도로테아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우주만물을 다스리시는

전능하시고자비하시고,

거룩하신 하느님 아버지

저의 모든 것 맡기오니 이끌어 주소서.

저의 모든 것 맡기오니 이끌어 주소서.

 

화살기도

작사 Fr.이해욱 프란치스코

작곡 최영희 도로테아

편곡 윤순 로사리아

노래 최영희 도로테아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우주만물을 다스리시는

전능하시고자비하시고,

거룩하신 하느님 아버지

저의 모든 것 맡기오니 이끌어 주소서.

저의 모든 것 맡기오니 이끌어 주소서.

 

하라하지 말고 하라

작사 Fr.이해욱 프란치스코

작곡 최영희 도로테아

편곡 김정연 안젤라

노래 최영희 도로테아

 

하라하라하지말고 하라

하지마라 네가 하지마라

네안에 계신 그분께서 하시게 하라 하시게하라.

살라 살라 삶없이 살라,

살지마라 내가 살지마라

내안에 계신 그분께서 사시게 하라 사시게 하라.

copyright ⓒ Fr.이해욱최영희.MCAKCC(Holymusic) All rights reserved. Used by permission.

&ⓒ MCAKCC 한국가톨릭음악저작권협회

Distributed by The MCAKCC (Holy Music).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public performance, lending,broadcasting, duplication and conversion to digital media without permission are prohibited. Made in Korea.

 

앨범소개

 

 

제목끊임없는 화살기도

 

앨범소개 2021. 11. 25

[끊임없는 화살기도]

 

끊임없이 기도하십시오이것이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살아가는 여러분에게 바라시는 하느님의 뜻입니다.” (1테살 5.17-18)

 

사도바오로의 테살로니카 전서 말씀처럼 하루의 모든 시간을 화살기도 성가를 통하여 끊임없이 기도하는 것이다.

거룩한 짧은 말의 기도가 바로 화살기도이다.

화살처럼 빠르고 정확하게 하느님 앞에 곧바로 전달되는 기도가 바로 화살기도인 것이다.

우리 교회의 오랜 전통 중의 하나가 바로 화살기도이다.

초기 수도원의 수도자들은 공동 기도시간 외에 일하는 시간에도 기도가 떠나지 않았다.

 

하느님 신앙이란

창조주 하느님의 창조 목적대로 사는 것,

[하느님의 뜻대로 사는 것외에 아무것도 아니기에

인간이 하느님의 뜻을 벗어나지 않고 하느님의 뜻대로 사는 것이 [거룩한 내맡김의 영성]이며

이 일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화살기도이기에 이 화살기도 성가는

참으로 위대하고 소중한 기도이다.

 

이해욱 프란치스코 신부님은 몸에 병을 얻고 2006년 2월부터 2011년 2월까지 5년간 지리산에서 살았다.

이후 건강을 회복한 신부님은 서울 대교구장님의 승인을 얻어 거룩한 내맡김의 영성이라는 단체를 설립하고 on-line 카페인 무형의 성전 마리아처럼을 통하여 영적 지도를 해나가기 시작했고 많은 신자들이 신부님의 영적 지도를 통해 영성이 날이 갈수록 크게 성장했다.

거룩한 내맡김의 영성의 가장 중요한 사항은

첫째 하느님의 뜻대로 살 굳은 결심을 미사를 통해 봉헌해 드리는 내맡김의 삶이며

둘째 테살로니카 전서 5. 17-18절 말씀처럼 하루의 모든 시간을 화살기도 성가를 통하여 끊임없이 기도하는 것이다.

내맡김의 화살기도는

1. 내가 믿는 하느님은 나를 포함한 모든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다스리시는 전능하시고자비하시고거룩하신 하느님이시며 그러한 하느님이 나의 아버지이시다 하는 신앙 고백과

2. 하느님이 그러한 나의 아버지이시기에 나는 다른 그 무엇도 바라지 않고 오직 그분이 알아서 나를 처리하시도록 나의 모든 것을 그분께 내맡기겠다는 고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끊임없는 화살기도성가를 통하여'끊임없이 기도'함으로써 우리는,아들 이사악까지도 내맡겨드리는 아브라함의 영성,아들 예수님까지도 내맡겨드리는 성모님의 영성,그리고죽기까지 아버지 뜻에 모든 것을 내맡겨드린 예수님의 영성,, [거룩한 내맡김의 삶]을 살게 되었다.'하라하지 말고 하라.

네 안에 계신 그분께서 하시게 하라!살라살지 말고 살라.

네 안에 계신 그분께서 사시게 하라!'[거룩한 내맡김의 삶]을 살게 된 것이다.이 모든 염원을 노래에 담아 신부님이 지리산에 사실 때 전능하시고자비하시고 거룩하신 모습과 오묘하시고위대하시고놀라우신 모습을삶을 통해서 하나하나 만나시면서 우주 만물을 창조하시고다스리시는전능하시고자비하시고거룩하신 하느님 아버지저의 모든 것을 당신께 맡기오니 이끌어 주소서.” 기도가 음반으로 만들어져

 

1집으로는 주님께 모든 것을 맡깁니다.”라는 제목으로 김효근씨가 작곡하여 다수의 성악가들이 부르고 개신교에서도 활발하게 불려지고 있다.

2집으로 진분홍 작곡으로 내맡김의 화살기도가 있고

이번 3집으로 최영희 작곡으로 끊임없는 화살기도라는 제목으로 곡을 완성하게 되었다.

돌아오는 21년 12월 9일이면 끊임없는 기도모임’ 12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끊임없는 화살기도의 제목을 가진 3집은 더 의미가 있다.

이번 3집인 끊임없는 화살기도” 음반을 통해 세상 더욱 많은 이들이 창조주 하느님을 나의 아버지로 깨닫게 되기를 바라며하느님께 자신의 모든 것을 내맡겨 드려 이 세상에서 부터 하느님 나라의 삶을’ 살기를 바란다.

 

[곡 순서]

 

1. 화살기도 

2. 화살기도 

3. 하라 하지말고 하라

4. 화살기도 연주곡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끊임없는 기도모임

Directed by 윤순

Written by Fr. 이해욱

Composed by 최영희

Arranged by 윤순김정연

Song 최영희

Piano &Synth 윤순김정연

All Guitars 서강희

Violin 김수연Cello 안희진

Chorus 강훈 김연기 박명선

Recorded &Mixed &Mastered by 정택주(assisted by 유슬기) @Team N Genius Designed by 황순중

Copyright Approval 가톨릭음악저작권협회 (MCAKCC)

Secondary Intermediator 가톨릭음악저작권협회 (MCAKCC)

Published by Holy Music

CD Press Europe

 
태그 1시간연속 끊임없는 화살기도 끊임없는 화살기도 전체듣기 생활성가 한국가톨릭음악저작권협회
댓글내용 
[찬양성당]생태마을 찬양사도단 전곡 듣기 | 문경 성요셉 치유마을 찬양성당
[생활성가] 열일곱이다 - 어차피 MV (2022.6.17 발매)